풀무원푸드머스 ‘영유아 올바른 식습관 형성’ 위한 MOU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풀무원이 서울시 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와 함께 영유아의 안전한 급식 문화와 건강한 식생활 조성에 나선다.
풀무원 계열 식자재 유통기업인 풀무원푸드머스는 서울시 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와 영유아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천영훈 풀무원푸드머스 대표는 "그동안 풀무원푸드머스가 영유아 급식 시장에서 쌓은 노하우로 아이들이 더욱 안전한 환경에서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풀무원이 서울시 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와 함께 영유아의 안전한 급식 문화와 건강한 식생활 조성에 나선다. 풀무원 계열 식자재 유통기업인 풀무원푸드머스는 서울시 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와 영유아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측은 원장·학부모 등에게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영유아 급식 관련 식단정보 교류를 교류할 예정이다.
풀무원푸드머스는 앞으로 서울시 국공립어린이집에 로하스식생활교육, 위생교육, 쿠킹클래스, 온·오프라인 교육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천영훈 풀무원푸드머스 대표는 “그동안 풀무원푸드머스가 영유아 급식 시장에서 쌓은 노하우로 아이들이 더욱 안전한 환경에서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구정하 기자 goo@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뚝섬 펜트하우스’ 130억 현금으로 매수…대체 누구?
- 고양시 아파트 단지 1시간 정전… 범인의 정체 ‘황당’
- 옆에서 뛰다가… 아빠 몰던 차에 7세 아들 치어 사망
- “기내식 이물질에 치아 3개 손상, 보상은 마일리지?”
- ‘건축왕’ 일당에 범죄단체죄 적용…전세사기 최초
- ‘캠핑 참변’ 아내마저 숨진 채 발견… 차량 블박 보니
- ‘영화 찍나?’…롤렉스 10억 털어간 日복면강도단 [영상]
- ‘성북구 07년생 학폭’…SNS 달군 살벌한 영상, 진실은
- 백지연 前앵커, ‘범현대가’ 정몽원 HL그룹 회장과 사돈
- “연금만으론 살 수 없다” 열악한 일자리 내몰리는 6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