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다 어떻게 먹어?”…‘빵카로드2’ 신현준, 서울 마포구 빵털이에 화들짝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5. 10. 15: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빵과 함께하는 자동차 여행 '빵카로드 시즌2' 신현준이 빵 미식회에 앞두고 감탄을 했다.
최근 진행된 SBS FiL, 라이프타임 '빵카로드 시즌2' 촬영에서 빵 MC 신현준, 황제성, 박진이와 빵랑자 뽀니, 시호탐탐, 찌콩먹콩은 서울 마포구 빵 맛집에서 고른 빵을 한 자리에 모아두고 빵 미식회를 펼쳤다.
빵 마니아라면 한 번은 꼭 먹어보고 싶은 전국의 이색 빵, 오랜 시간 사랑받은 빵, 요즘 뜨는 빵을 소개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빵과 함께하는 자동차 여행 ‘빵카로드 시즌2’ 신현준이 빵 미식회에 앞두고 감탄을 했다.
최근 진행된 SBS FiL, 라이프타임 ‘빵카로드 시즌2’ 촬영에서 빵 MC 신현준, 황제성, 박진이와 빵랑자 뽀니, 시호탐탐, 찌콩먹콩은 서울 마포구 빵 맛집에서 고른 빵을 한 자리에 모아두고 빵 미식회를 펼쳤다.
이들 6명이 하루 종일 발품을 팔아 총 15곳 방문해 20여 종의 빵을 골랐다. 알싸하고 짭조름한 빵부터 극강의 단맛을 자랑하는 빵까지 각양각색 빵이 총집합 했다.
이를 확인한 신현준은 “이걸 다 어떻게 먹어?”라고 입을 다물지 못 하며 깜짝 놀란 모습을 보였다.
옆에 있던 황제성은 “하루 안에 못 사는 것을 모아 두니 가슴이 웅장해 진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박진이 역시 “종류도 다양해서 골라 먹으면 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빵랑자들 역시 “빵에 압도 되는 느낌이다”, “빵 부자 된 느낌이다”라고 입을 모으며 빵 미식회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빵카로드 시즌2’는 ‘빵’을 찾아 전국 각지를 돌아다니는 본격 빵 투어 프로그램. 빵 마니아라면 한 번은 꼭 먹어보고 싶은 전국의 이색 빵, 오랜 시간 사랑받은 빵, 요즘 뜨는 빵을 소개한다. 오는 5월 10일 저녁 8시 SBS FiL과 라이프타임에서 동시 방송된다. 같은 날 밤 9시 SBS M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