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이미숙 살인 임무 완수…장혁에 정체 들키고 '충격' (패밀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패밀리' 장나라가 고독한 킬러로 변신했다.
장나라는 tvN 월화드라마 '패밀리'에서 평범하면서도 완벽한 가족을 꿈꾸는, 가족 내 서열 1위이자 주부 9단 내공의 소유자 강유라 역을 맡았다.
극 중 강유라(장나라)는 쌓였던 분노를 터트려내며 드라이버로 조태구를 마구잡이로 공격했고 조태구도 이에 맞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패밀리' 장나라가 고독한 킬러로 변신했다.
장나라는 tvN 월화드라마 ‘패밀리’에서 평범하면서도 완벽한 가족을 꿈꾸는, 가족 내 서열 1위이자 주부 9단 내공의 소유자 강유라 역을 맡았다.
지난 9일 방송된 ‘패밀리’ 8회에서 장나라는 킬러 시절의 동료였던 조태구(김남희 분)와 격렬한 액션을 벌이는가 하면, 가족을 지키기 위해 미션을 수행하는 고독한 암살자로서의 면모로 몰입을 더했다.
극 중 강유라(장나라)는 쌓였던 분노를 터트려내며 드라이버로 조태구를 마구잡이로 공격했고 조태구도 이에 맞섰다. 조태구의 무기가 튕겨져 나가자 강유라는 이를 놓치지 않고 일격을 가했다.
조태구가 병을 던지며 도발했고, 결국 강유라는 조태구에게 가격을 당했다. 조태구의 공격에 정신을 못 차렸던 강유라는 반전의 기회를 잡지 못했고 조태구의 제압에 속수무책으로 무너지고 말았다.
이후 강유라는 조태구로부터 조합 멤버 중 한 명인 나비(이미숙)를 죽이라는 미션을 받았고,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가족들까지 멀리 여행을 보냈다.
또 다시 살인을 저지르고 싶지 않았던 강유라는 나비의 은신처로 찾아가 나비에게 자신의 존재를 드러냈고 “내일 당신 죽어요. 도망가세요. 내가 또 살인을 저지르지 않게”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건넸다.
하지만 나비는 도망가지 않고 자신의 방식대로 하겠다는 의사를 전했고 이에 강유라는 원망스러운 눈빛을 내비쳤다. 나비와 헤어진 뒤 택시를 타고 집으로 향하던 강유라는 킬러로서의 선택 앞에서 괴로워했다. 이어 강유라는 시아버지와 연락을 나누며 복잡한 마음을 털어냈다.
다음날 강유라는 딸의 공연장 입구에 서 있던 나비를 저격했다. 임무를 완수한 후 강유라는 누군가 자신을 바라보고 있음을 느꼈고 스코프 너머로 상대방을 확인, 스코프 안에서 남편 권도훈(장혁)의 모습을 발견하고는 충격에 휩싸였다.
더욱이 강유라와 남편 권도훈이 서로 다른 위치에서 총을 겨누고 마주 보는 모습이 담겨 충격을 자아냈다. 과연 애틋했던 부부 사이에 어떤 변화가 생길지 다음 회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와 관련 장나라는 살기 어린 눈빛부터 날렵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 가족을 지키기 위해 살인을 행해야 하는 상황에서 오는 괴로움과 고독한 심정을 말투와 표정 등에 정교하게 담아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또다시 살인을 저지르고 싶지 않아 조합 멤버였던 나비에게 도망을 권유했지만 실패하자 킬러로서 당면한 선택 앞에서 느끼는 고뇌를 밀도 짙은 감정 연기로 표현해 시청자의 몰입을 끌어올렸다.
한편, ‘패밀리’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tvN ‘패밀리’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곽 수술' 유깻잎, 애프터 공개…"드라마틱하게 바뀌었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프러포즈 마친 남친과 눈물의 이별…"울지 마"
- 정동원, 오토바이 불법 주행 후…"힘들어 죽을 것 같다" 생고생
- 이시언 또 공개 사과? 불화설 싹 자르는 '결혼식 불참' 셀프 인증 [엑's 이슈]
- 백지연 전 앵커, 외아들 결혼…범 현대家 사돈 된다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