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캐디, 하이엔드 레이저 SL3 그레이 이달 22일 출시

정대균 2023. 5. 10. 15: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골프 거리 측정기 대표 브랜드인 보이스캐디(대표이사 김준오)가 세계최초 GPS+레이저 거리측정기 'SL3'를 지난 3월 출시 한데 이어 두 번째 컬러 라인업 'SL3 그레이'를 이 달 22일에 출시한다.

SL3는 초고가 레이저거리측정기 임에도 불구하고 지난 3월 출시된 블루그린 컬러가 1, 2차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하는 등 하이엔드 거리측정기 라인에서 독보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는 제품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엔드 레이저 거리 측정기 SL3_그레이 퍼트뷰. 보이스캐디

국내 골프 거리 측정기 대표 브랜드인 보이스캐디(대표이사 김준오)가 세계최초 GPS+레이저 거리측정기 ‘SL3’를 지난 3월 출시 한데 이어 두 번째 컬러 라인업 ‘SL3 그레이’를 이 달 22일에 출시한다.

SL3는 초고가 레이저거리측정기 임에도 불구하고 지난 3월 출시된 블루그린 컬러가 1, 2차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하는 등 하이엔드 거리측정기 라인에서 독보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는 제품이다. SL3 그레이는 어두운 그레이 컬러의 가죽 텍스쳐를 사용하여 하이엔드 레이저로의 중후함과 클래식함을 더했다.

디자인 뿐만 아니라 기능 또한 하이엔드 레이저 정점을 보여준다. SL3는 LPGA 대회에 출전 중인 대다수의 선수가 사용하고 있는 모델로 영국 골프먼슬리가 뽑은 최고의 레이저 거리측정기이자, 미국 마이골프 스파이가 선정한 BEST 골프거리측정기에도 이름을 올리며 그 성능을 인정 받았다.

보이스캐디 SL3는 0.1초 만에 목표물을 빠르게 측정하고, 세계최초 GPS와 레이저 융합 기술인 GPS 핀 어시스트로 핀까지의 거리를 정확하게 측정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레드와 그린, 두 가지 색상을 사용한 투 컬러 OLED는 선명하면서 깨끗한 목표물 측정이 가능하다.

또한 함께 탑재된 LCD 화면으로 해당홀의 코스뷰, 그린뷰, 퍼트뷰까지 모두 제공한다. 여기에 보이스캐디가 자랑하는 세계 최초 실시간 핀위치 서비스 APL(Auto Pin Location)에 초정밀 측위 기술(RTK)까지 탑재한 APL+ 서비스를 탑재, GPS 오차범위를 cm단위까지 세분화 하여 기존의 어떤 거리측정기들과도 비교 불가한 정확도를 구현한다.

SL3 그레이의 예약판매는 이달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22일정식 출시 한다. 보이스캐디 공식 홈페이지 및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공식 소비자가 기준 94만9000원.

한편 이 달 13일에는 SL3뿐만 아니라 올 해 선보인 보이스캐디의 2023년 신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보이스캐디와 함께하는 따뜻한 동행’ 행사도 개최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현장에서 판매된 수익금을 장애우 인재 육성을 위한 사회복지법인 ‘따뜻한 동행’에 기부할 예정이다. 보이스캐디와 따뜻한 동행 재단이 함께 장애 맞춤형 공간 복지를 통해 장애인의 자립과 자활을 지원하는데 수익금을 사용할 예정이다.

행사장에서는 보이스캐디의 거리측정기들을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보유 중인 거리측정기 반납 시 더 큰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보이스캐디 김준오 대표는 “가정의 달을 맞아 보이스캐디가 의미 있는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보이스캐디가 고객, 지역사회 등 많은 분들로부터 큰 사랑과 도움을 받아 성장해 온 만큼 이를 사회에 환원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