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롯데월드서 'VCT 퍼시픽 팝업 부스'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발로란트'의 개발 및 유통사인 라이엇 게임즈(한국 대표 조혁진)는 오늘(10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월드에서 'VCT 퍼시픽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VCT 퍼시픽 팝업 부스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1층 시계탑 옆 위니비니 파크에 설치되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12시간 동안 운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발로란트'의 개발 및 유통사인 라이엇 게임즈(한국 대표 조혁진)는 오늘(10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월드에서 'VCT 퍼시픽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VCT 퍼시픽 팝업 부스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1층 시계탑 옆 위니비니 파크에 설치되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12시간 동안 운영된다. 롯데월드 이용객은 모두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팝업 부스는 서울 마포구 상암 콜로세움에서 진행 중인 VCT 퍼시픽 2023의 경기장을 본 따 만들어졌으며 플레이어 존과 포토 존에서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플레이어 존에서는 선수석과 함께 VCT 퍼시픽에 참여하는 선수들이 직접 사용하는 장비를 체험할 수 있다. 선수석은 실제 VCT 퍼시픽 경기장에 있는 선수들의 경기석과 똑같은 규모로 구현됐으며 경기를 치르는 선수들의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플레이어 존을 방문한 팬들은 선수석에 앉아 직접 발로란트 게임을 플레이하며 미션을 수행, 일정 점수를 넘기면 상품을 받을 수 있다.
VCT 퍼시픽과의 추억을 특별하게 남길 수 있는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플레이어 존에서 촬영한 사진들을 자신의 SNS 피드에 업로드하면 포토 존에서 인화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화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의 스토리 기능을 이용해 업로드하면 레드불이 제공하는 에너지 드링크를 받을 수 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코의 모험이 시작된다!" 라이엇, ‘시간/교차’ 사전 예약 판매 진행
- 발로란트, 에피소드 6 액트 3 업데이트
- [리뷰] QWER이 초 단위로 쏟아진다 '마력척결관'
- [롤드컵] "모두를 미치게 하는 4번 시드" T1, 숙적 꺾고 '롤드컵 결승' 진출
- 슈퍼바이브 새로운 넥슨의 흥행 IP로 떠오를까?
- 그라비티, G-STAR 2024 참가.. 최초 공개 타이틀 포함한 17종 출품작 출격
- '지스타 2024' 메인 스폰서로 나선 넥슨 "역대급 부스 선보인다"
- [롤드컵] '페이커의 의문'에서 시작해 ‘증명’으로 끝난 '2024 롤드컵'
- [롤드컵] “페이커는 증명한다. 언제나” T1, 2024 롤드컵 ‘패승패승승’으로 우승!
- "기부 전달해 줬잖아~" 넥슨, ‘도토리하우스’ 메이플 기부금 3억 원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