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전속모델 한소희, '고향사랑' 특화상품 가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은행은 전속모델 한소희와 함께 은행 본점에서 고향사랑기부제 특화상품 가입행사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배우 한소희는 지역경제 활성화라는 고향사랑기부제 특화상품의 취지에 공감하며'zgm.고향으로카드'와 'NH고향사랑기부예금'에 직접 가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농협은행은 전속모델 한소희와 함께 은행 본점에서 고향사랑기부제 특화상품 가입행사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배우 한소희는 지역경제 활성화라는 고향사랑기부제 특화상품의 취지에 공감하며'zgm.고향으로카드'와 'NH고향사랑기부예금'에 직접 가입했다. 또한 울산광역시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기부하며 고향사랑기부제에도 동참했다.
한소희는 "고향사랑 특화상품 가입만으로도 제가 사랑하는 고향에 힘이 될 수 있어 매우 뜻 깊고 기쁘다"며 "많은 분들이 농협은행에서 저와 함께 사랑하는 고향도 살리고 자산도 쌓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zgm.고향으로카드'와 'NH고향사랑기부예·적금'은 농업·농촌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출시된 농협은행의 공익상품이다. 특히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자에게는 NH포인트 특별 적립과 금리 우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건전한 기부문화 조성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올해 시행된 제도다.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원하는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할 수 있으며, 기부자는 세액공제와 기부한 고향의 답례품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남국, '선택받은 서민'이자 '특별한 가붕개' [기자수첩-정치]
- 유동규 "2014년 이후 이재명에게 '50억 클럽' 최재경 소개"
- "수십억이 왔다갔다…김남국 '이모 논란', 이제야 이해가 된다"
- '尹 취임 1주년'에 홍준표·문재인 만나겠다는 이재명
- 이상민 탄핵심판 첫 변론…"장관직 파면해 달라 vs "정치적 비난 옳지 않아"
- "이재명 구하기용" 공세에…민주당, '김건희 특검' 추동력도 떨어지나
- 한동훈 "유죄판결 계속될 이재명…'판사 겁박'은 중형 받겠단 자해행위"
- "'신의 사제' 비유 앞에선 '차은우보다 이재명'도 애교였구나"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김도영 4타점’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아쉬운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