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교육청, 2024학년도 대학입학설명회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시교육청은 관내 대입 수험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인천지역 대학을 포함, 총 45개 대학을 초청, 7월까지 대학입학설명회를 실시한다.
시교육청 관계자는 "올해 대입에서 대학에 제공하는 학교생활기록부 항목이 축소되는 점을 감안, 세밀한 준비가 필요하다"며 "이번 대학입학설명회가 대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시교육청은 관내 대입 수험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인천지역 대학을 포함, 총 45개 대학을 초청, 7월까지 대학입학설명회를 실시한다.
설명회는 13일 인하대학교 본관 대강당(하나홀)에서 시작하며 20일부터 7월 15일까지는 시교육청 정보센터 대회의실에서 진행한다.
입학설명회에서는 대학별 입학사정관이 2024학년도 대학 수시모집과 정시모집의 주요 변경사항 등 대입 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한다.
참가를 원하는 대입 수험생이나 학부모는 시교육청 홈페이지나 시교육청 블로그를 통해 세부 일정과 설명회 장소를 확인할 수 있고 사전 예약 없이 설명회 당일 선착순으로 입장한다.
시교육청 관계자는 “올해 대입에서 대학에 제공하는 학교생활기록부 항목이 축소되는 점을 감안, 세밀한 준비가 필요하다”며 “이번 대학입학설명회가 대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