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예비장모에 ♥김지민 뒷담..“내가 왜 그랬지” 후회 (‘돌싱포맨’)
김지혜 2023. 5. 10. 13:17
개그맨 김준호가 예비장모와 있었던 아찔한 사연을 공개했다.
지난 9일 방송된 SBS예능 ‘신발 벗고 돌싱 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개그맨 김태현 미자 부부와 미자의 어머니 배우 전성애가 출연했다.
지난 9일 방송된 SBS예능 ‘신발 벗고 돌싱 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개그맨 김태현 미자 부부와 미자의 어머니 배우 전성애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여자친구인 개그맨 김지민의 어머니와 가장 어색한 순간이 “지민이가 없을 때”라고 이야기하면서 “지민이가 화장실에 가거나 강아지 때문에 자리를 비울 때 식은땀이 난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김준호는 어색한 순간을 참지 못하고 예비장모에게 실수했던 순간이 있다고 밝혔다.
그는 “어떻게든 대화를 이어나가고 싶어서 웃음 소재로 ‘어머니도 딸이 꼴 보기 싫을 때가 있지 않냐’면서 내가 지민이 단점 하나를 얘기했는데, 분위기가 좀 싸하더라”며 당시를 떠올렸다. 이어 “난 재밌다고 생각했고, 어머님도 당시 뭐라고 안 하셨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반전이 있었다. 김준호는 “근데 다다음날 지민이한테 어머님이 ‘걔는 널 왜 그렇게 얘기하니’라고 하셔서 너무 놀랐다”라고 말해 모두를 아찔하게 했다. 그는 “가만히 생각해 보니 ‘내가 왜 그렇게 얘기했지?’ 싶더라. 다음부터는 말조심해야겠다고 생각했다”라고 후회했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이유, ‘좋은날’·‘분홍신’·‘삐삐’ 등 6곡 ‘표절 혐의’로 고발 당해
- 송혜교, 완전 의리녀였네…옥주현 “휴대전화 도둑 만나러 같이 가”
- 전지현, 130억 펜트하우스 현금 매입?…소속사 “확인 어렵다” [공식]
- DJ DOC 정재용, 이혼 사유는 ‘고부갈등’?..“옆자리에 서기 힘들다”
- 김우빈 “얼마 전까지 마스크 쓰고 생활, ‘택배기사’ 세계관에 공감”
- 이강인 '황당 계약 조건' 공개…헐값 연봉에 바이아웃만 높다
- ‘SON→KIM 동료?’ 또 맨유 영입 후보 1순위 올랐다
- 프리지아, 송강호와 한솥밥…써브라임 전속계약 [공식]
- 홍정호·김문환 '솜방망이 징계' 논란…난폭한 항의·욕설에도 '벌금만'
- [IS 피플] 초당 8.96m 뛰는 '스피드 레이서' 배지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