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크로우, 평균 일매출 20억 이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의 '나이트 크로우'가 평균 일매출 20억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10일 진행된 위메이드 1분기 컨퍼런스 콜에서 "지난 몇 년간 개발하고 2주 전 출시한 나이트 크로우가 9일 양대 마켓 매출 1위를 기록했다"며 "일시적인 현상이 아니라 평균 일매출이 20억원 이상 구준히 나오고 있다. 상업적 성공이 지속 가능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이드의 ‘나이트 크로우’가 평균 일매출 20억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10일 진행된 위메이드 1분기 컨퍼런스 콜에서 “지난 몇 년간 개발하고 2주 전 출시한 나이트 크로우가 9일 양대 마켓 매출 1위를 기록했다”며 “일시적인 현상이 아니라 평균 일매출이 20억원 이상 구준히 나오고 있다. 상업적 성공이 지속 가능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지난달 27일 출시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5를 이용한 고품질 그래픽,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글라이더’ 등을 이용한 대규모 교전이 특징인 게임이다. 출시 당일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지난 9일 구글 플레이 게임 매출 순위 1위를 달성했다.
장 대표는 “나이트 크로우가 1위를 한 것이 엄청난 일이라 내부적으로도 대견해하고 있다”면서도 “자리에 올라가는 것보다 지키는 것이 더 중요하다. 오랜 기간 1위를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이를 통해 2분기에는 훨씬 더 개선된 성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를 연내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인 ‘위믹스 플레이’를 통해 그로벌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성기훈 기자 misha@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형 확정되면 피선거권 5년 박탈…李 위증교사 구형은 3년
- 의협 비대위 주축 전공의‧의대생…박단 대표도 참여할 듯
- 우리은행서 25억원 규모 금융사고…올해 벌써 4번째
- ‘한국이 싫어서’ 떠나는 20대 여성들 [쿠키청년기자단]
- 철도노조 “안 뛰고 휴게시간 지킬 것”…지하철 지연 예상
- 정부·의료계 입장차 여전…2025학년 의대 증원 합의 불발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트럼프 집권해도 완전 비핵화 없이 북미정상회담 없을 것”
- 게임대상 대상 넷마블 ‘나혼렙’, e스포츠 대회 성료
- 두 이닝 9득점 폭발…‘대역전승’ 한국, 놀라웠던 타선 응집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