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관계 거부 남편 "♥아내, 다 벗고 있어도 이성적 느낌 없어" (당결안)[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당결안'에 부부관계를 하지 않는 파랑 부부가 등장했다.
결혼 기간 2년 동안 아내에게 딱 3번밖에 '예쁘다'라는 말을 하지 않았다는 파랑 남편.
한상진이 아내가 가족처럼 느껴지는 이유가 뭐냐고 묻자 파랑 남편은 먼저 다이어트를 꼽았다.
남편과 마주한 파랑 아내는 "아이를 낳지 말자는 것도 합리적인 의심이 든다. 오빠가 진짜 나를 사랑하는 게 맞다면 아이에 대해서도 이렇게 둔감하거나 전혀 마음이 안 움직일 수 있을까? 싶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기자) '당결안'에 부부관계를 하지 않는 파랑 부부가 등장했다.
9일 방송된 SBS플러스, TRA Media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이하 '당결안')에서는 파랑 부부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아내는 "신혼 여행 가서 부부 관계를 안했다. 2021년 결혼식 이후에 (부부관계를) 한 횟수가 10번이 안 넘었다. 내가 오빠한테 예뻐 보이지 않고 오빠가 원하는 얼굴과 몸매가 아닌 것이 영향을 미친 건가? 라는 생각을 하게 된 것 같다"며 섹스리스 부부가 된 이유를 짐작했다.
결혼 기간 2년 동안 아내에게 딱 3번밖에 '예쁘다'라는 말을 하지 않았다는 파랑 남편.
한상진이 아내가 가족처럼 느껴지는 이유가 뭐냐고 묻자 파랑 남편은 먼저 다이어트를 꼽았다. 이어 "집에 들어가면 너무 거리낌이 없다. 서로 집에서 벗고 있다. 집에 가면 답답하니까 훌러덩 벗는다"고 답했다.
아직까지는 딩크족을 고집하고 싶다는 파랑 남편은 아이가 생길까 걱정되는 마음에서도 부부 관계를 피하고 있다고.
이어 남편의 더 깊은 속내가 드러났다. 몸매 좋은 여자가 이상형인 남편은 아내를 이성으로 보고 싶다는 생각에 재차 다이어트를 권유했다고 밝혔다.
현재 아내가 어느 정도 이성으로 남아있는 것 같냐는 질문에는 "한 15%인 것 같다. 지금은 너무 포근하고 푸덕해서 이성적인 느낌이 없는 것 같다. 조금만 살 빼고 자기관리 좀 하자"라고 말해 박은혜를 비롯한 모든 아내들을 경악케 했다.
특히 빨강 아내는 육두문자까지 날리며 "예쁘든 안 예쁘든 살이 쪘든 안 쪘든 외적인 지적은 인격 모독이라고 생각한다. 전 못 참는다"며 분노했다. 박은혜 역시 솔직하게 남편과 대화를 해보라고 강조했다.
남편과 마주한 파랑 아내는 "아이를 낳지 말자는 것도 합리적인 의심이 든다. 오빠가 진짜 나를 사랑하는 게 맞다면 아이에 대해서도 이렇게 둔감하거나 전혀 마음이 안 움직일 수 있을까? 싶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파랑 남편은 여전히 아이를 낳고 싶은 마음이 없다며 딩크족을 고수했다는 입장을 바꾸지 않았다.
사진 = SBS Plus 방송화면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프러포즈 마친 남친과 눈물의 이별…"울지 마"
- '박미선♥'이봉원 "짬뽕집 사업 대박 나…7억 빚 다 갚았다"
- '토막살인' 홍콩 모델 애비 최, 현장서 前 시모 DNA 발견 [엑's 해외이슈]
- '윤곽 수술' 유깻잎, 애프터 공개…"드라마틱하게 바뀌었다"
- 이시언 또 공개 사과? 불화설 싹 자르는 '결혼식 불참' 셀프 인증 [엑's 이슈]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