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술 마시는 '동거 1년차' 예비아내…"일주일에 2번 블랙아웃" (당결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당결안' 동거 1년차 빨강 예비부부의 사연이 공개됐다.
남편들이 어떤 고민이 있을지를 예상해보자는 질문에 빨강 아내는 머뭇거리더니 "술이요"라고 말했다.
연애 초반에는 자기 관리를 잘하는 듯한 빨강 아내의 모습에 긍정적이었다는 남편.
하지만 이제는 술자리도 잦고, 심지어 귀가도 하지 못할 정도로 만취하는 경우가 많은 아내를 데리러 가느라 잠을 자다가도 늦은 시간에 나서는 경우가 많았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기자) '당결안' 동거 1년차 빨강 예비부부의 사연이 공개됐다.
9일 방송된 SBS플러스, TRA Media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이하 '당결안')에서는 3기 부부들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남편들이 어떤 고민이 있을지를 예상해보자는 질문에 빨강 아내는 머뭇거리더니 "술이요"라고 말했다. 이어 "너무 많이, 매일 마신다. 그전에는 블랙아웃도 됐었다"고 답했다.
연애 초반에는 자기 관리를 잘하는 듯한 빨강 아내의 모습에 긍정적이었다는 남편.
하지만 이제는 술자리도 잦고, 심지어 귀가도 하지 못할 정도로 만취하는 경우가 많은 아내를 데리러 가느라 잠을 자다가도 늦은 시간에 나서는 경우가 많았다고.
많으면 일주일에 두 번, 습관적으로 블랙아웃이 된다는 아내. 남편은 "엄청 스트레스다"라고 토로했다.
사진 = SBS Plus 방송화면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프러포즈 마친 남친과 눈물의 이별…"울지 마"
- '박미선♥'이봉원 "짬뽕집 사업 대박 나…7억 빚 다 갚았다"
- '토막살인' 홍콩 모델 애비 최, 현장서 前 시모 DNA 발견 [엑's 해외이슈]
- '윤곽 수술' 유깻잎, 애프터 공개…"드라마틱하게 바뀌었다"
- 이시언 또 공개 사과? 불화설 싹 자르는 '결혼식 불참' 셀프 인증 [엑's 이슈]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