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재 "지드래곤·김수현과 동갑…노화 막는 법 절실" (세치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치혀' 유병재가 노화를 막는 방법에 솔깃해했다.
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이하 '세치혀')에서는 과학 커뮤니케이터 이선호가 급속 노화를 막을 방법으로 썰을 풀었다.
이날 과학계 대선배인 '뇌슐랭 세치혀' 장동선을 상대로 링 위에 선 이선호의 주제는 '급속 노화 막는 과학적 비밀이 있다?'였다.
"절실하다"는 유병재에게 이선호는 "노화는 막을 수 있어도 노안은 제가"라며 농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세치혀' 유병재가 노화를 막는 방법에 솔깃해했다.
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이하 '세치혀')에서는 과학 커뮤니케이터 이선호가 급속 노화를 막을 방법으로 썰을 풀었다.
이날 과학계 대선배인 '뇌슐랭 세치혀' 장동선을 상대로 링 위에 선 이선호의 주제는 '급속 노화 막는 과학적 비밀이 있다?'였다. 이에 반응하자 이선호는 "노화 막을 수 있고, 되돌릴 수 있다"고 했다.
유독 솔깃해하던 유병재는 "지드래곤, 태양, 김수현 모두 저와 동갑이다"라며 1988년생 동갑내기들을 언급했다. 전현무는 "누가 문제가 있는 거지?"라고 했고, 유병재는 "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절실하다"는 유병재에게 이선호는 "노화는 막을 수 있어도 노안은 제가…"라며 농담했다. 전현무도 "노화와 노안은 다르다. 얼굴이 간 건 어쩔 수 없다"고 이야기했다.
사진=MBC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프러포즈 마친 남친과 눈물의 이별…"울지 마"
- '박미선♥'이봉원 "짬뽕집 사업 대박 나…7억 빚 다 갚았다"
- '토막살인' 홍콩 모델 애비 최, 현장서 前 시모 DNA 발견 [엑's 해외이슈]
- '윤곽 수술' 유깻잎, 애프터 공개…"드라마틱하게 바뀌었다"
- 이시언 또 공개 사과? 불화설 싹 자르는 '결혼식 불참' 셀프 인증 [엑's 이슈]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