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아야네, 40kg 이유 있었네…"더 먹으란 소리 그만, 배불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배우 이지훈과 아내 아야네가 제주 데이트를 떠났다.
9일 이지훈의 아내 아야네는 "축하할 일 많았던 5월 첫째 주"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결혼식 참석차 제주도를 방문한 이지훈, 아야네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아야네는 지난해 11월 이지훈과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뮤지컬배우 이지훈과 아내 아야네가 제주 데이트를 떠났다.
9일 이지훈의 아내 아야네는 "축하할 일 많았던 5월 첫째 주"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오랜만에 제주에 가서 약간의 낯섦이 있었지만 역시 오면 힐링 되고 마음이 놓인다"며 "우린 진짜 신화월드가 집처럼 편하다. 오빠랑 다니니 어디든 좋네...(그러니까 이제 나 더 먹으라는 소리 그만... 배불러)"라고 덧붙였다.
사진에는 결혼식 참석차 제주도를 방문한 이지훈, 아야네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꼭 붙어 창밖을 바라보는 등 달달함을 뽐냈다.
또한 반묶음 머리를 하고, 분홍색 원피스를 입고 있는 아야네에게서 청순함이 물씬 느껴진다.
이를 본 이지훈은 "그럼 난 얘기 안 할게 이제. 자기가 더 알아서 먹기"라고 댓글을 달아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아야네는 지난해 11월 이지훈과 결혼했다. 이지훈은 1979년생, 아야네는 1993년생으로 두 사람은 14살 차이다. 최근 아야네는 몸무게가 '40.5kg'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아야네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프러포즈 마친 남친과 눈물의 이별…"울지 마"
- '박미선♥'이봉원 "짬뽕집 사업 대박 나…7억 빚 다 갚았다"
- '토막살인' 홍콩 모델 애비 최, 현장서 前 시모 DNA 발견 [엑's 해외이슈]
- '윤곽 수술' 유깻잎, 애프터 공개…"드라마틱하게 바뀌었다"
- 이시언 또 공개 사과? 불화설 싹 자르는 '결혼식 불참' 셀프 인증 [엑's 이슈]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