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성진, 치명적 말실수…"11월 말에 마지막 애 출소" (모셔볼라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이식스(DAY6) 성진이 컴백에 대해 언급하며 충격적인(?) 멤버들의 근황을 전했다.
권정열은 성진의 말투에 대해 "말투가 좋았다. 말투가 제 동년배도 아니고 학교 다닐 때 선생님 느낌"이라며 "사투리를 쓰는 사람들은 알지 않나. 사람마다 다르고 시대마다 다른데, 약간 좀 윗 시대 느낌이다. 많이 구수하다"고 전했다.
현재 데이식스 멤버 중 도운과 원필은 군 복무 중이고, 성진과 영케이는 군 복무를 마친 상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데이식스(DAY6) 성진이 컴백에 대해 언급하며 충격적인(?) 멤버들의 근황을 전했다.
지난 8일 성진의 유튜브 채널 '박성찐이야'에는 '봄 하면 떠오르는 분 모셨습니다 10CM 님과 함께한 꽃놀이'라는 제목의 '박성찐이 모셔볼라고' 1회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로는 10cm(십센치) 권정열이 출연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성진은 권정열에게 "어떻게 알고 또 저희 채널에 (출연하신거냐)"라고 물었는데, 권정열은 "떴어요. 알고리즘에"라고 솔직하게 답해 웃음을 줬다. 그러면서도 "재밌게 잘 봤다"고 덧붙였다.
권정열은 성진의 말투에 대해 "말투가 좋았다. 말투가 제 동년배도 아니고 학교 다닐 때 선생님 느낌"이라며 "사투리를 쓰는 사람들은 알지 않나. 사람마다 다르고 시대마다 다른데, 약간 좀 윗 시대 느낌이다. 많이 구수하다"고 전했다. 이에 성진은 "제가 외할머니랑 지내서 (그렇다)"고 밝혔다.
식사를 마치고 권정열은 "데이식스는 컴백 언제냐. 언제 언제 다 모이냐"며 현재 군 복무 중인 멤버들의 근황에 대해 물었다. 현재 데이식스 멤버 중 도운과 원필은 군 복무 중이고, 성진과 영케이는 군 복무를 마친 상태다.
이에 대해 성진은 "일단 11월 말이 마지막에 출소"라고 말한 뒤 "아 출소래"라고 놀라는 모습을 보여 권정열을 폭소케 했다.
그는 "뭐라고 하더라? 아 전역"이라며 "마지막 애가 이제 전역하는 (기간)"이라고 정정했다.
이를 들은 권정열은 "진짜 깜짝 놀랐다"고 말했고, 성진은 "(왜) 말이 기억이 안나지?"라고 해명했다. 그러자 권정열은 "아니 기억 안 나는 건 괜찮은데, 대체 단어가 너무 안 좋은 말이어서"라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 '박성찐이야'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프러포즈 마친 남친과 눈물의 이별…"울지 마"
- '박미선♥'이봉원 "짬뽕집 사업 대박 나…7억 빚 다 갚았다"
- '토막살인' 홍콩 모델 애비 최, 현장서 前 시모 DNA 발견 [엑's 해외이슈]
- '윤곽 수술' 유깻잎, 애프터 공개…"드라마틱하게 바뀌었다"
- 이시언 또 공개 사과? 불화설 싹 자르는 '결혼식 불참' 셀프 인증 [엑's 이슈]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