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노브, 신세경과 '2023 브랜드 캠페인'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와이어트가 운영하는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는 브랜드 모델 신세경과 함께 '부드러움의 신세계- Elegant mood'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
닥터포헤어의 오랜 기술력으로 탄생한 어노브는 '비현실적 부드러움'이라는 브랜드 모토를 바탕으로, 손상모 영양 공급에 탁월한 다양한 헤어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올해는 헤어케어 시장의 세대교체 바람을 타고 새로운 아이콘이 된 어노브의 뛰어난 제품성과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한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와이어트가 운영하는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는 브랜드 모델 신세경과 함께 ‘부드러움의 신세계- Elegant mood'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
닥터포헤어의 오랜 기술력으로 탄생한 어노브는 ‘비현실적 부드러움’이라는 브랜드 모토를 바탕으로, 손상모 영양 공급에 탁월한 다양한 헤어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인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EX’는 지난해 기준 론칭 1년 만에 올리브영 헤어케어 부문 1위를 수상하며 헤어 케어 시장 내 신흥강자로 자리매김 중이다.
이에 올해는 헤어케어 시장의 세대교체 바람을 타고 새로운 아이콘이 된 어노브의 뛰어난 제품성과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한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어노브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의 요청을 적극 반영한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EX웜 페탈’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따뜻한 목재향과 우아한 플로럴향의 조화를 느낄 수 있어 기존 텐더 블룸의 싱그러운 플로럴 머스크향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어노브 관계자는 “세련된 분위기와 부드러운 이미지를 동시에 가진 브랜드 앰배서더 신세경과 함께하는 두 번째 캠페인으로써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무드가 한층 강화된 어노브만의 감각을 전할 계획”이라며 “어노브의 전문성과 독보적인 비주얼을 선보일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갤럭시워치 '불규칙 심장 리듬 기능', 美 FDA 승인 획득
- [속보] '민주당 돈봉투' 키맨 강래구 구속
- '돈봉투 의혹' 송영길, "사업가로부터 뒷돈 받아" 보도 매체 고소
- 與 윤리위, 김재원·태영호 징계 연기…10일 결론 내기로
- 한동훈 청문회서 "이모"…김남국 코인 의혹에 '처럼회' 각종 논란 재조명
- "국민이 주인"…이재명 1심 선고 후, 민주당 '조기대선' 사활
- 이준석 뒤늦은 '尹 공천개입' 주장에…국민의힘서는 "공정했다더니?"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