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X진기주, 소풍날 심각한 이유…의외의 인물에 충격 (어쩌다 마주친 그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동욱과 진기주가 의외의 인물과 마주하게 돼 충격에 휩싸인다.
9일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 4회에서는 윤해준(김동욱 분)과 백윤영(진기주)이 우정고등학교의 소풍을 가게 되면서 예상치 못한 일들이 생긴다.
우정고등학교 소풍날 신나는 분위기 속 혼란스러워진 해준과 윤영이 맞이한 사건들은 9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 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김동욱과 진기주가 의외의 인물과 마주하게 돼 충격에 휩싸인다.
9일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 4회에서는 윤해준(김동욱 분)과 백윤영(진기주)이 우정고등학교의 소풍을 가게 되면서 예상치 못한 일들이 생긴다.
8일 방송된 3회에서 윤영은 가짜 신분을 만들어 준 해준에 의해 우정고등학교에 다니게 됐다. 순애와 같은 반이 된 윤영은 그동안 미숙(지혜원 분)이 작문 숙제를 순애에게 부탁했던 것을 알게 돼 충격에 빠졌다.
해준은 예견된 살인사건의 용의자들을 눈여겨보고 있었고, 유력 용의자로 희섭(이원정), 범룡(주연우 분)을 비롯해 미숙의 친오빠 민수(김연우)까지 지목했다. 방송 말미에는 세 사람 중 윤영을 납치했던 민수의 정체가 밝혀지는 깜짝 엔딩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휘몰아치는 전개가 예고된 가운데 화기애애한 우정고등학교의 소풍날, 심각한 얼굴을 짓고 있는 해준과 윤영의 스틸이 공개됐다.
해준은 우정고등학교 소풍날 범룡을 통해 남학생이 여고생에게 전하는 유행템을 알게 된다. 연쇄살인 사건을 파헤치던 해준은 학생들 사이에서 유행 중인 물건 때문에 곤란해진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순애와 희섭의 만남을 여전히 방해하고 있던 윤영은 희섭이 장기자랑으로 기타를 치자 그동안 부모님에 대해 잘 모르고 있었단 사실에 잠시 멍해진다. 장기자랑이 이어지던 중 해준과 윤영은 의외의 인물을 보게 되는데, 각자 다른 이유로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고.
우정고등학교 소풍날 신나는 분위기 속 혼란스러워진 해준과 윤영이 맞이한 사건들은 9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 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아크미디어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프러포즈 마친 남친과 눈물의 이별…"울지 마"
- '장동건♥' 고소영, G사로 도배한 덕…명품 엠버서더로 발탁
- '박미선♥'이봉원 "짬뽕집 사업 대박 나…7억 빚 다 갚았다"
- '토막살인' 홍콩 모델 애비 최, 현장서 前 시모 DNA 발견 [엑's 해외이슈]
- '윤곽 수술' 유깻잎, 애프터 공개…"드라마틱하게 바뀌었다"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