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제101회 어린이날 기념식 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구리시 여성행복센터 대강당과 잔디광장에서 '제101회 어린이날 기념식' 행사를 개최했다.
구리시가 주최하고, 구리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백경현 구리시장, 권봉수 구리시의회 의장, 윤호중 국회의원 등 주요 내빈과 어린이와 부모를 포함한 400여 명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구리시 여성행복센터 대강당과 잔디광장에서 ‘제101회 어린이날 기념식’ 행사를 개최했다.
구리시가 주최하고, 구리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백경현 구리시장, 권봉수 구리시의회 의장, 윤호중 국회의원 등 주요 내빈과 어린이와 부모를 포함한 400여 명이 참석했다.
1부 행사는 어린이헌장 낭독을 시작으로 모범어린이 수상 및 장학금 전달, 기념사 순으로 진행됐으며, 2부 행사는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웃음과 희망을 주기 위한 마술쇼 및 버블쇼,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들이 준비한 축하 댄스공연 등이 펼쳐졌다.
또한 야외광장에는 솜사탕, 돌림판, 풍선아트, 전통놀이 등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다양한 체험부스가 운영되어 아이들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어린이들은 구리시와 우리나라를 이끌어 갈 미래의 주인공이다.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즐겁고 더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평어린이 큰잔치, 주민들 호응 속에 성료
- 광주시 어린이날 가족축제, 많은 시민들 참여해 성황리에 마무리
- 남양주시, 어린이들을 위한 수상레저 체험 교실 열어
- 하남시 해병대전우회, 어린이들에게 보트 승선 기회 제공
- 안산시, 어린이날 축제 성황리에 마무리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20대 청년 5명 중 2명, '결혼 안하고 자녀 낳을 수 있어'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