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기능성 쿨웨어 '23년형 보디드라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YC는 점차 높아지는 기온에 기능성 쿨웨어 '2023년형 보디드라이'를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2023년형 보디드라이는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는 이지웨어, 잠옷이나 홈웨어, 이너웨어 등 작년 대비 77개 품목을 추가해 다양한 스타일로 확대했다.
BYC보디드라이는 고급 냉감원사를 특수 제작해 일반 면소재에 비해 냉감율이 높은 기능성 쿨웨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YC는 점차 높아지는 기온에 기능성 쿨웨어 ‘2023년형 보디드라이’를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2023년형 보디드라이는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는 이지웨어, 잠옷이나 홈웨어, 이너웨어 등 작년 대비 77개 품목을 추가해 다양한 스타일로 확대했다.
BYC보디드라이는 고급 냉감원사를 특수 제작해 일반 면소재에 비해 냉감율이 높은 기능성 쿨웨어다. 피부와 접촉 시에도 시원한 느낌을 유지시켜 주며, 습기와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준다.
에코 쿨 셋업은 오버핏 반팔과 하프 팬츠 세트로 스포티한 스타일의 데일리웨어다. 옥수수에서 추출한 식물성 소재 소로나 원단을 사용한 에코 쿨링 제품으로 빠르게 땀을 건조시켜주는 퀵드라이 기능을 접목해 여름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쿨썸어웨어는 끈나시와 반바지 세트 제품으로 체형에 맞는 밴딩 스타일로 제작해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보디드라이 퓨징브라는 접촉 냉감 기능으로 피부에 닿는 즉시 시원함을 주고 땀을 빠르게 흡수, 건조시키며 봉제선을 최소화한 디자인으로 가볍고 편안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BYC 관계자는 “올해 바캉스나 여행 등 야외 활동이 많아지면서 쾌적하면서도 베이직한 이지웨어 스타일과 잠옷, 이너웨어 등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더욱 다양해진 BYC제품들로 여름철 시원하고 쾌적한 일상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갤럭시워치 '불규칙 심장 리듬 기능', 美 FDA 승인 획득
- [속보] '민주당 돈봉투' 키맨 강래구 구속
- '돈봉투 의혹' 송영길, "사업가로부터 뒷돈 받아" 보도 매체 고소
- 與 윤리위, 김재원·태영호 징계 연기…10일 결론 내기로
- 한동훈 청문회서 "이모"…김남국 코인 의혹에 '처럼회' 각종 논란 재조명
- 한동훈 "유죄판결 계속될 이재명…'판사 겁박'은 중형 받겠단 자해행위"
- 최민희, 급기야 정치적 공개 '살인예고'?…"비명계 움직이면 죽이겠다"
- 국민의힘, 이재명 '재판지연방지 TF' 구성…"국민과 함께 감시"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따뜻한 마음으로" 눈물 삼킨 지바롯데, 사사키 MLB 도전 지원…팬들도 박수로 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