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레전드' 김태균, 대전 지역 어려운 이웃 위해 1천만원 기부
조은혜 기자 2023. 5. 9. 14: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한화 이글스 레전드 타자인 김태균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성금 1천만원을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1천만원을 쾌척한 김태균은 "대전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되길 원한다.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이어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전 한화 이글스 레전드 타자인 김태균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성금 1천만원을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했다.
김태균은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1억원 이상 기부자들의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 4호 회원으로, 2013년 프로야구 선수 최초로 아너소사이어티에 가입하여 대전지역을 위해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1천만원을 쾌척한 김태균은 “대전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되길 원한다.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이어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토막살인' 홍콩 모델 애비 최, 현장서 前 시모 DNA 발견 [엑's 해외이슈]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프러포즈 마친 남친과 눈물의 이별…"울지 마"
- 4년 전에도?…김소연♥이상우, '가스라이팅 논란' 번진 '보일러 하소연' 史 [엑:스레이]
- 리정, 美 코첼라서 과감한 언더붑 패션…핫걸 그 자체
- '윤곽 수술' 유깻잎, 애프터 공개…"드라마틱하게 바뀌었다"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