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소셜기부' 유기견 입양 문화 확산 지원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은 반려동물 돌봄 전문 단체 도그어스플래닛과 소셜기부를 개최하고 '유기견 입양 문화 확산 지원'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이수현 티몬 경영지원본부장은 "학대, 파양의 아픔에도 사람의 손길을 그리워하는 유기견들이 진정한 가족의 품에 안길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이 필요하다"며 "티몬은 올바른 유기동물 입양 문화가 자리 잡는 데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소셜기부를 계속해 펼쳐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몬은 반려동물 돌봄 전문 단체 도그어스플래닛과 소셜기부를 개최하고 ‘유기견 입양 문화 확산 지원’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7일까지 진행하는 소셜기부에서 티몬은 안락사 직전 구조한 엄마견 ‘무순이’와 아기 4마리, 식용 개농장에서 구조한 ‘몽글이’, 애니멀 호더로부터 구조한 ‘쏠라씨’ 등의 사례를 소개하고 이들의 치료와 새로운 삶을 함께할 가족 찾기를 돕는다.
고객들은 티몬에서 2천원부터 1만원까지 자유롭게 기부할 수 있다. 모금액은 수수료와 사업비 등을 일절 제하지 않고 전액 도그어스플래닛이 보호하고 있는 유기견의 치료와 위탁보호 비용, 사회화 트레이닝을 위해 사용된다.
소셜기부의 후원을 받은 유기견들의 치료 현황과 입양 소식은 티몬 공식 블로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소셜기부의 취지에 공감한 방송인 전현무씨, 정준하씨, 슈퍼모델 선발대회 수상자 모임 ‘아름회’에서 기부에 동참하며 SNS로 적극적인 홍보에 나서는 등 의미를 더하고 있다.
‘오프라인 사진전’도 이달 22일까지 공동 개최한다. 티몬은 신사동 가로수길 본사 1층 ‘TWUC’ 카페 내 도그어스플래닛이 보호 중인 유기견들의 모습을 담은 사진 10여종 이상을 전시하고 이들의 ‘진짜 가족’을 찾기 위한 특별한 여정을 돕는다는 목표다.
이수현 티몬 경영지원본부장은 “학대, 파양의 아픔에도 사람의 손길을 그리워하는 유기견들이 진정한 가족의 품에 안길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이 필요하다”며 “티몬은 올바른 유기동물 입양 문화가 자리 잡는 데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소셜기부를 계속해 펼쳐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갤럭시워치 '불규칙 심장 리듬 기능', 美 FDA 승인 획득
- [속보] '민주당 돈봉투' 키맨 강래구 구속
- '돈봉투 의혹' 송영길, "사업가로부터 뒷돈 받아" 보도 매체 고소
- 與 윤리위, 김재원·태영호 징계 연기…10일 결론 내기로
- 한동훈 청문회서 "이모"…김남국 코인 의혹에 '처럼회' 각종 논란 재조명
- "이재명 구하기용" 공세에…민주당, '김건희 특검' 추동력도 떨어지나
- 한동훈 "유죄판결 계속될 이재명…'판사 겁박'은 중형 받겠단 자해행위"
- "'신의 사제' 비유 앞에선 '차은우보다 이재명'도 애교였구나"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김도영 4타점’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아쉬운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