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23 여름 시즌 프레젠테이션'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신사는 '23 서머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입점 브랜드의 여름 시즌 신상품을 조명한다고 9일 밝혔다.
프레젠테이션은 매 시즌 패션 브랜드의 신규 컬렉션을 소개하는 무신사의 시그니처 패션 콘텐츠다.
프레젠테이션 공개와 동시에 올 여름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도 이달 23일까지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신사는 '23 서머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입점 브랜드의 여름 시즌 신상품을 조명한다고 9일 밝혔다.
프레젠테이션은 매 시즌 패션 브랜드의 신규 컬렉션을 소개하는 무신사의 시그니처 패션 콘텐츠다. 런웨이 컨셉의 감도 높은 화보와 영상 콘텐츠를 통해 현재 무신사 스토어에서 주목받는 브랜드와 신상품을 선보여 고객의 높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는 10일 공개하는 23 서머 프레젠테이션은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시즌을 맞아 ‘렛츠 고 아웃’을 주제로 진행한다. 청량한 여름 분위기를 담은 휴양지 컨셉으로 촬영한 고감도 화보를 무신사 스토어에서 공개한다. 특히 이번 화보에는 글로벌 브랜드 패션쇼에서 활약하고 있는 모델 신현지가 참여해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번 서머 프레젠테이션은 ▲기준 ▲노매뉴얼 ▲디젤 ▲살로몬 스포츠스타일 ▲인사일런스 ▲팔렛 ▲포터리 등 54개 브랜드에서 발매한 여름 컬렉션을 믹스 매치한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생동감 있는 컬러, 패턴이 돋보이는 디자인, 스포츠 유니폼을 본뜬 ‘블록코어’ 아이템 등 다양한 취향과 개성을 고려한 여름 패션을 만날 수 있다.
프레젠테이션 공개와 동시에 올 여름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도 이달 23일까지 실시한다. 또한 행사 기간 위클리 특가 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민주당 돈봉투' 키맨 강래구 구속
- '돈봉투 의혹' 송영길, "사업가로부터 뒷돈 받아" 보도 매체 고소
- 與 윤리위, 김재원·태영호 징계 연기…10일 결론 내기로
- LG CNS, 5G특화망 코어 솔루션 개발…네트워크 슬라이싱 기술 적용
- '정시성'에 발목잡힌 김포골드라인 시내버스…오세훈표 '리버버스'는? [기자수첩-사회]
- 이재명 위기에 "비명 죽이겠다"…대안세력 부상 틀어막을 수 있을까 [정국 기상대]
- 하사 월급, 영끌하면 486만원?…국방부가 꼽은 尹정부 주요 성과
- "시위 피해액 최대 54억…동덕여대 총학생회에 손배소 청구해야" [법조계에 물어보니 557]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김도영 4타점’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아쉬운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