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핑 제니가 요즘 푹 빠진 ‘발레코어룩’ 입은 셀럽들!
2023. 5. 9. 11:44
발레복을 일상에서 입는 ‘발레코어룩’이 요즘 대세!
발레를 취미로 배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발레복의 디테일을 일상복에 접목시킨 ‘발레코어룩’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발레코어룩’은 페미닌하면서 여리여리해보이는 효과가 있어 블랙핑크 제니가 일찌감치 사랑해온 룩이기도 하죠. 그럼, 발레코어룩을 입은 스타들의 패션을 살펴볼까요?
「 제니 」
블랙핑크 월드 투어 의상으로 여러 번발레코어 룩을 선보인 제니! 미니 튀튀 스커트에 레그 워머, 플랫 슈즈로 걸리시하면서 러블리한 발레코어 무드를 제대로 연출했어요. 라이트 핑크, 라이트 퍼플 등 발레복하면 떠오르는 파스텔 컬러톤을 주로 입은 것도 제니의 패션에서 참고할 만한 부분이죠.
「 Wolfiecindy 」
인플루언서 신디 킴벌리의 발레코어 룩과 메이크업! 어린 시절 발레 공연에서 했던 것 같은 펄 아이 메이크업과 새틴 리본으로 묶은 업스타일 헤어가 90년대 동심을 제대로 자극하네요.
「 오마이걸 미미 」
화이트 뷔스티에에 튀튀 스커트, 슈즈로는 메리제인을 매치해 발레 코어 열풍에 합류한 미미. 하나로 볼드하게 땋아내린 헤어와 실버 네크리스로 미미만의 힙함을 한방울 더했어요.
「 신지연 」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페미닌한 발레코어룩을 선보인 신지연. 화사한 화이트 랩 스커트와 핑크빛 탑 모두 발레코어룩으로 핫한 브랜드 ‘낫유어로즈’ 제품이라고 해요.
「 박지현 」
예쁜 발레복을 입고 발레를 즐기는 모습을 SNS에 자주 올리는 배우 박지현. #박지현 발레복 이라는 해시태그까지 생기며 그녀가 입은 발레복은 품절 대란을 빚었죠. 박지현은 발레복 레이어드의 귀재! 주로 파스텔 톤온톤 레이어드를 즐기는 모습이에요.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코스모폴리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