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가정의 달 이벤트'…신규고객에 최대 9만원 혜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진투자증권이 신규고객에 최대 9만원 혜택을 지급하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9만원의 '웰컴 기프트 제공 혜택'이 제공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 종합 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고객 전원에게 1만원이 지급된다.
해당 고객이 계좌 개설 당월 국내주식을 500만원 이상 거래(매수, 매도 포함)할 경우 3만원을, 계좌 개설 당월을 포함한 3개월 연속 1천만원 이상 거래 시 5만원을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오민지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신규고객에 최대 9만원 혜택을 지급하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9일 유진투자증권은 국내주식 투자자를 대상으로 다음 달 30일까지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9만원의 '웰컴 기프트 제공 혜택'이 제공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 종합 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고객 전원에게 1만원이 지급된다. 해당 고객이 계좌 개설 당월 국내주식을 500만원 이상 거래(매수, 매도 포함)할 경우 3만원을, 계좌 개설 당월을 포함한 3개월 연속 1천만원 이상 거래 시 5만원을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다. 단, 개설 당월 이벤트 신청 및 거래는 필수다.
신규 고객은 순입금고에 따라 최대 1천만원 상당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순입금고는 주식을 옮겨오거나 현금을 입금한 금액에서 주식 출고나 현금 출금을 제외한 금액을 의미한다. 오는 6월까지 순입금고 1억원 이상 시 10만원, 5억원 이상 시 20만원, 10억원 이상 시 10억 당 50만원이 지급되며, 최대 1천만원(200억 입금고 시)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1천만원 이상 국내주식 거래와 8월 20일까지 순입금고 유지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유진투자증권은 동시에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컴백홈(Come Back Home) 혜택도 마련했다. 2022년 11월부터 2023년 4월까지 6개월 간 거래가 없거나, 4월 말을 기준으로 자산 50만원 미만 고객이 5월부터 6월까지 두 달 동안 일평균 자산 100만원 유지 시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등이 제공되는 이벤트다. 경품으로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 주유상품권 5만원(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 1장(100명)이 마련돼 있다. 이벤트 기간 내 국내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 당첨확률은 10배 증가한다.
이밖에도 온라인 신규 고객들과 휴면 고객은 국내주식 거래 시 0.0036396% 거래수수료(코스피, 코스닥) 평생 우대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단, 휴면 고객은 별도 이벤트 신청이 필요하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나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민지기자 omg@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