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우림, 임영웅·싸이 히트곡과 '아빠 딸' 매시업…'국민 딸래미'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황우림이 가족애를 담은 다양한 곡들을 열창하며 '국민 딸래미' 등극을 예고했다.
황우림은 지난 8일 공식 유튜브 채널 '황우림의 포카림'을 통해 신곡 '아빠 딸'을 비롯해 여러 명곡들을 매시업(MASHUP)한 영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황우림이 가족애를 담은 다양한 곡들을 열창하며 ‘국민 딸래미’ 등극을 예고했다.
황우림은 지난 8일 공식 유튜브 채널 ‘황우림의 포카림’을 통해 신곡 ‘아빠 딸’을 비롯해 여러 명곡들을 매시업(MASHUP)한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 황우림은 god ‘어머님께’, 싸이 ‘아버지’, 인순이 ‘아버지’, 정은지 ‘하늘바라기’, 김세정 ‘꽃길’, 임영웅 ‘아버지’ 등 부모에 대한 사랑과 애틋함을 표현한 선배 가수들의 기존 히트곡 곡들과 함께, 지난 4월 발매한 자신의 디지털 싱글 ‘아빠 딸’을 매시업(두가지 이상의 각기 다른 노래를 새롭게 합쳐 제작한 결과물)했다.
모두 어버지, 어머니를 향한 깊은 애정과 존경심을 담은 곡들인 만큼, 황우림은 진정성 넘치는 모습으로 뭉클한 감동을 선사하며 ‘국민 딸래미’에 등극했다. 뿐만 아니라 황우림은 섬세하고 아름다운 음색, 안정적인 가창력, 풍부한 감정 표현으로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아빠 딸’ 공식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황우림은 앞으로 오는 6월 15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모차르트!’ 여자 주인공 콘스탄체 베버 역 준비에 매진할 계획이다.
사진=린브랜딩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년 전에도?…김소연♥이상우, '가스라이팅 논란' 번진 '보일러 하소연' 史 [엑:스레이]
- '이혼 번복' 함소원, 한국 대표됐다…대박난 사업 근황 공개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해 보니 원래대로 돌아가고파" 눈물+갈등 (동치미)
- 유깻잎, 윤곽 성형수술 11일 차…"부기 빠진 거 대박이죠"
- 정웅인 세 딸, 갈수록 예뻐지네…'뉴진스 닮은꼴' 눈길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