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그룹, 2023년 하계 인턴십 채용…4개 법인서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그룹은 2023년 하계 인턴십 채용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하계 인턴십 채용은 스마일게이트홀딩스, 스마일게이트RPG,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 오렌지플래닛 등 4개 법인에서 실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그룹은 2023년 하계 인턴십 채용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하계 인턴십 채용은 스마일게이트홀딩스, 스마일게이트RPG,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 오렌지플래닛 등 4개 법인에서 실시된다.
서류 접수 기간은 이날부터 22일 오후 5시까지다. 오는 16일에는 오전, 오후 두 차례에 걸쳐 메타버스 채용설명회도 진행된다.
채용 직무는 ▲스마일게이트홀딩스 경영지원 부문, 메가랩 부문, 메가포트 부문 ▲스마일게이트RPG ‘로스트아크’ 클라이언트, 레벨기획, 시나리오 기획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 ‘크로스파이어’ UI 디자인 및 개발전략, 글로벌 사업전략, 게임 개발 ▲오렌지플래닛 창업지원 프로그램 기획, 운영 등이다.
서류 전형에 통과한 지원자들은 면접을 거쳐 오는 7월부터 8월까지 8주 동안 인턴으로 근무하게 된다. 특히 스마일게이트RPG 인턴십을 우수한 실력으로 수료한 지원자들은 정규직 전환 검토 대상이 된다. 하계 인턴십은 직무체험형과 채용연계형 방식으로 운영된다.
스마일게이트 인재영입팀 관계자는 "하계 인턴십은 실무적으로 역량을 쌓아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또한 그룹이 운영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참여하며 스마일게이트가 추구하는 사회적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민주당 돈봉투' 키맨 강래구 구속
- '돈봉투 의혹' 송영길, "사업가로부터 뒷돈 받아" 보도 매체 고소
- 與 윤리위, 김재원·태영호 징계 연기…10일 결론 내기로
- LG CNS, 5G특화망 코어 솔루션 개발…네트워크 슬라이싱 기술 적용
- '정시성'에 발목잡힌 김포골드라인 시내버스…오세훈표 '리버버스'는? [기자수첩-사회]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