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월, 8월 영국 싱어송라이터 브루노 메이저 내한 공연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루노 메이저가 8월 한국에 온다.
최근 종합 아티스트 IP 플랫폼 원더월(주식회사 노머스, 대표 김영준)은 영국의 감성 싱어송라이터 브루노 메이저(Bruno Major)의 단독 내한 공연 '브루노 메이저 – 투어 오브 플래닛 어스 2023 서울'을 8월 11일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브루노 메이저는 영국 출신의 싱어송라이터이자 기타리스트로, 깊고 풍부한 감수성을 지닌 아티스트로 알려져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브루노 메이저가 8월 한국에 온다.
최근 종합 아티스트 IP 플랫폼 원더월(주식회사 노머스, 대표 김영준)은 영국의 감성 싱어송라이터 브루노 메이저(Bruno Major)의 단독 내한 공연 ‘브루노 메이저 – 투어 오브 플래닛 어스 2023 서울’을 8월 11일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브루노 메이저는 영국 출신의 싱어송라이터이자 기타리스트로, 깊고 풍부한 감수성을 지닌 아티스트로 알려져 있다.
월드투어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이번 내한 공연은 8월 11일 오후 8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티켓 예매는 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아티스트 선예매로 시작한다. 시티드(Seated) 홈페이지에서 브루노 메이저를 팔로우한 유저를 대상으로 비공개 링크 및 패스워드가 전송된다.
1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는 스포티파이(Spotify)에서 브루노 메이저를 팔로우 한 유저를 대상으로 한 선예매가 진행된다. 팔로워들에겐 비공개 링크 및 패스워드가 전송된다.
선예매 진행 후 잔여 좌석에 대한 일반 예매는 오는 12일 오전 10시부터 예스24 티켓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원더월은 지난해부터 공연 서비스 '원더월 스테이지'를 통해 국내외 정상급 뮤지션들의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 국내에서는 FKJ(French Kiwi Juice), 뉴 호프 클럽(New Hope Club) 등의 내한 공연을 선보인 바 있다.
원더월 관계자는 "감성적인 음악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루노 메이저가 올여름 원더월 스테이지를 통해 다시 한국을 찾는다"고 말했다. 이어 "원더월은 지속적으로 해외 뮤지션들의 내한 공연과 K-POP 아티스트의 해외 투어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고 다짐했다.
사진 = 원더월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번복' 함소원, 한국 대표됐다…대박난 사업 근황 공개
- '만삭' 안영미, 돌연 미국行…'원정출산' 논란 가열 [엑's 이슈]
- 유깻잎, 윤곽 성형수술 11일 차…"부기 빠진 거 대박이죠"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해 보니 원래대로 돌아가고파" 눈물+갈등 (동치미)
- 정웅인 세 딸, 갈수록 예뻐지네…'뉴진스 닮은꼴' 눈길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