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상훈, 생일에 결혼 발표 겹경사 “5월 말 비연예인과 결혼” [전문]

박로사 2023. 5. 9. 07: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JTBC 제공

유튜버 겸 배우 문상훈이 5월 말 결혼한다.

9일 문상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을 발표했다. 문상훈은 “오늘은 저의 33번째 생일이다. 기쁜 날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어서 더 기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제가 결혼을 한다. 5월 말에 가족들을 모시고 작게 할 예정이다. 확신이 들어서라기보단, 정답이 아니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커져서 결심하게 되었다”며 “결혼할 분은 저처럼 그리고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처럼 하루하루 치열하게 살아가는 평범한 분”이라고 예비 신부를 소개했다.

그러면서 “더 나은 삶을 향한 항해를 함께 떠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분이라고 생각한다. 빠더너스의 문상훈에게는 달라질 것이 없다. 똑같이 열심히, 끊임없이 시도하고 그때마다 실패하겠다. 그래도 이번에는 세련되게”라고 설렘을 드러냈다.

문상훈은 1991년생으로 구독자 116만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빠더너스의 멤버다. 일타강사, 이등병, 기자 등 다양한 직업군을 패러디하며 인기를 끌었다.

지난해 방영된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3회에서는 자폐스펙트럼을 가진 피고인 정훈 역으로 특별출연하기도 했다.이외에도 JTBC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 웹드라마 ‘수상한 소개팅’, 넷플릭스 ‘D.P.’ 등에 출연하며 연기 경력을 쌓아왔다.

현재는 JTBC 예능프로그램 ‘듣고 보니 그럴싸’에 출연 중이며, 최근 SBS ‘낭만닥터 김사부3’에 특별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하 문상훈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상훈이에요. 오늘은 제 33번째 생일인데요. 기쁜 날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어서 더 기쁩니다.

제가 결혼을 합니다. 5월 말에 가족들을 모시고 작게 할 예정이에요. 확신이 들어서라기보단, 정답이 아니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커져서 결심하게 되었어요.

결혼할 분은 저처럼 그리고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처럼 하루하루 치열하게 살아가는 평범한 분입니다. 더 나은 삶을 향한 항해를 함께 떠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분이라는 생각입니다.

빠더너스의 문상훈에게는 달라질 것이 없습니다. 똑같이 열심히, 끊임없이 시도하고 그때마다 실패할게요. 그래도 이번에는 세련되게!!

항상 고맙습니다 우리 모두 사랑해요.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