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대한노인회에 쌀 2t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8일 서울 용산구 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에 쌀 2t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제51회 서울시 어버이날 기념행사 일환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어버이날을 맞아 전달된 쌀이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관심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지원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올해 1월 광주 지역 취약계층 노인을 위한 식료품 전달을 시작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8일 서울 용산구 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에 쌀 2t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제51회 서울시 어버이날 기념행사 일환이다. 쌀은 2000만원 상당으로 노인 생활 지원에 사용된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어버이날을 맞아 전달된 쌀이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관심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지원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올해 1월 광주 지역 취약계층 노인을 위한 식료품 전달을 시작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광주 구급대원을 위한 소방용품 지원, 서울 강남구 구룡마을 화재 이재민을 위한 성금과 생필품 지원, 반포 일대 한강 정비, 용산구 나무 심기, 강릉 산불 피해 긴급구호, 거제도 애광원 방문 봉사 등을 했다.
강창욱 기자 kcw@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시아, ‘엘니뇨 영향권’ 들어섰나…베트남 44.2도 기록
- ‘혼외자 논란’ 셀트리온 서정진 회장 “화살은 내게만”
- ‘투덜왕 찰스’ 대관식서도 “지겨워”…입모양 딱걸렸다
- “요양병원 입원한 아버지 항문서 30㎝ 기저귀…가슴 찢어져”
- 사회초년생에 전세사기…30억원 챙긴 일당 검거
- 톱 들고 슈퍼마켓 난동 男…맨손 제압한 ‘슈퍼’ 여사장
- 文평산책방, ‘열정페이’ 논란에 “과욕인듯…일단 철회”
- 日산케이, 기시다 ‘마음 아프다’ 발언에 “일본이 피해자” 궤변
- 신입 여직원에 ‘20살 연상 사귀어봐’… 法 “성희롱”
- 바이든, 트럼프와 가상대결 6% 포인트 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