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리뉴, PSG 차기 감독 우선순위… 에이전트는 협상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제 무리뉴 AS로마 감독이 다음 시즌부터 파리생제르맹(PSG)을 맡을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
8일(현지시간) 영국 '더 선'은 "무리뉴 감독이 PSG의 차기 감독 취임과 관련한 협상 중이다"라면서 프랑스 'RMC 스포르'를 인용해 "빠르면 올여름 PSG에 취임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로마는 계약 만료까지 무리뉴 감독을 잡고 싶어하지만, '더 선'은 "현재 로마를 맡고 있지만, 그의 미래는 불투명하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성진 기자= 주제 무리뉴 AS로마 감독이 다음 시즌부터 파리생제르맹(PSG)을 맡을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
8일(현지시간) 영국 '더 선'은 "무리뉴 감독이 PSG의 차기 감독 취임과 관련한 협상 중이다"라면서 프랑스 'RMC 스포르'를 인용해 "빠르면 올여름 PSG에 취임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무리뉴 감독은 로마와 내년 여름까지 계약되어 있다. 그러나 로마가 이번 시즌 세리에A 7위에 그치고 있어 입지가 불안정하다. 로마는 계약 만료까지 무리뉴 감독을 잡고 싶어하지만, '더 선'은 "현재 로마를 맡고 있지만, 그의 미래는 불투명하다"고 전했다.
무리뉴 감독의 에이전트인 조르지 멘데스는 루이스 캄포스 PSG 단장과 감독직을 놓고 대화 중이다. PSG는 현재 팀을 이끄는 크리스토프 갈티에 감독에 대한 신임을 잃은 상태다.
PSG는 무리뉴 감독의 풍부한 경험과 지도력을 높이사는 분위기다. 무리뉴 감독도 프랑스 리그1에서는 아직 지도자 생활을 하지 않았기에 동기부여가 될 전망이다.
무리뉴 감독 외에도 티아고 모타 볼로냐 감독, 율리안 나겔스만 전 바이에른뮌헨 감독도 후보로 놓았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국방부도 놀랄 비밀병기' 박은선의 즐라탄 시저스킥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아시아 최고 여배우 판빙빙도 놀랄 미모' 현대건설 이다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음주운전 적발' 조나탄, SNS 사과문 게시 "나쁜 선택을 했다, 정말 죄송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
- 메시, ‘2년 8706억원’ 알힐랄 이적설 부인… PSG 일정 끝나면 결정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레인저스, 조규성 영입 관심… 코리언 ‘올드펌 더비’ 열리나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귄도안 빼앗길까, 위기의식 느낀 펩 “가르쳐본 선수 중 최고야”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김민재는 어딨어?” “오시멘이 왜 뒤에 있어?” 나폴리 ‘공신 순위’ 놓고 팬들 갑론을박 -
- 케인 잔류는 차기 감독 누구냐에 달렸다? “레비가 알려주겠죠”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