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온, 하이어뮤직 전속계약 만료..“새 출발 응원” [공식]
유지희 2023. 5. 8. 22:46
Mnet ‘고등래퍼2’ 출신 래퍼 김하온(HAON)이 하이어뮤직과의 동행을 마무리한다.
8일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은 “5월 김하온과의 전속계약이 만료된다”고 밝혔다.
이어 “지금까지 하이어뮤직과 함께한 김하온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표하며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겠다”며 “앞으로도 김하온을 향한 팬분들의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하온은 지난 2018년 ‘고등래퍼2’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같은 해 하이어뮤직에 입단해 6월 데뷔 싱글 ‘LOVE! DANCE!’를 시작으로 첫 EP ‘TRAVEL: NOAH’, 싱글 ‘Good Luck’, ‘꽃’, ‘BwB’를 발매했다.
또 하이어뮤직의 컴필레이션 앨범 ‘H1GHR : RED TAPE’와 H1GHR : BLUE TAPE’에 참여하고, 박재범·식케이 (Sik-K)·pH-1과 함께 비의 ‘깡’을 리믹스한 음원 ‘깡 Official Remix’를 발표하는 등 다채로운 행보를 보였다.
한편 하이어뮤직에는 그루비룸(규정, 휘민), pH-1, Woodie Gochild, BIG Naughty(서동현), TRADE L, JMIN, 박현진, SMMT 등이 소속돼 있다.
유지희 기자 yjhh@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노래 부르며 기뻐하는 선수단, 김민재는 나홀로 ‘먹방’
- 안영미, ‘원정출산’ 논란? 출산 두달 전 미국行에 “특혜”vs“개인 자유” 갑론을박
- 오현규, ‘우승복’ 터졌네… 넉 달 만의 더블→‘트레블’ 가능성↑
- 김갑수, 결국 박은빈에 사과 “저격할 의도 없었다..스피치 내용 너무 좋아”
- [단독] ‘5월의 신부’ 양정원, 축복 속 결혼 “비연예인 신랑 배려해 비공개” [종합]
- “이렇게 돈 많이 벌었나” 바다, 11살 연하 남편 카페·신혼집 건물 공개 (‘마이웨이’)
- 라덕연 “임창정과 골프장 동행? 연예인 앞세워 투자 받을 이유 없다” [IS인터뷰]
- 김소연, 보일러 에피소드 해명 “표현 부족..♥이상우, 내 건강 많이 챙겨줘”
- ‘새신랑’ 이승기, 콘서트 후 팬들에 전한 고마움 “4일간 행복했어요”
- ‘혈액암 투병’ 안성기, 故강수연 추모 “어디서든지 보고 있을 거라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