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령, 아들 잘 키웠네…어버이날 용돈 '5천만 원' 인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성령이 어버이날을 맞아 아들에게 받은 용돈을 자랑했다.
8일 김성령은 "오천만 원 받았다. 좋다 좋아"라는 글과 함께 웃으며 우는 이모티콘을 여러 개 붙였다.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엄마 아빠는 좋겠다. 내가 아들이라서'라는 메시지가 적힌 카드와 오천 원 지폐와 만 원 지폐가 함께 담겨있다.
배우 박효주는 댓글로 "하하 센스쟁이"라고 적었고 배우 최명길 역시 "귀여워라"라며 박수치는 이모티콘을 함께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김성령이 어버이날을 맞아 아들에게 받은 용돈을 자랑했다.
8일 김성령은 "오천만 원 받았다. 좋다 좋아"라는 글과 함께 웃으며 우는 이모티콘을 여러 개 붙였다.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엄마 아빠는 좋겠다. 내가 아들이라서'라는 메시지가 적힌 카드와 오천 원 지폐와 만 원 지폐가 함께 담겨있다. 오천 원 지폐와 만 원 지폐를 접어서 붙여 마치 오천만 원으로 보인다.
배우 박효주는 댓글로 "하하 센스쟁이"라고 적었고 배우 최명길 역시 "귀여워라"라며 박수치는 이모티콘을 함께 남겼다.
한편 김성령은 1996년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로기완'(감독 김희진)에 캐스팅돼 송중기, 최성은, 조한철 등과 호흡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김성령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번복' 함소원, 한국 대표됐다…대박난 사업 근황 공개
- '만삭' 안영미, 돌연 미국行…'원정출산' 논란 가열 [엑's 이슈]
- 유깻잎, 윤곽 성형수술 11일 차…"부기 빠진 거 대박이죠"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해 보니 원래대로 돌아가고파" 눈물+갈등 (동치미)
- 정웅인 세 딸, 갈수록 예뻐지네…'뉴진스 닮은꼴' 눈길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