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균 해설위원, 대전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해 1천만원 기부
차승윤 2023. 5. 8. 20:21
대전 아너소사이어티 4호 회원 김태균
가정의 달 기념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1000만원 기탁
전 한화 이글스 레전드 김태균(41) KBS N SPORTS 해설위원이 가정의 달을 맞아 기부금 1000만원을 전했다.
김태균 위원은 8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성금 1000만원을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했다.
김 위원은 프로야구 레전드 중 한 명으로 꼽힌다. 선수 시절 통산 타율 0.320 311홈런 1358타점을 기록했다. 지난해 KBO리그에서 선정한 40주년 레전드 40인에도 당당히 뽑힌 바 있다.
김태균 위원은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1억원 이상 기부자들의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 4호 회원이기도 하다. 지난 2013년 프로야구 선수 최초로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해 대전지역을 위해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태균은 "대전 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되길 원한다.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이어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차승윤 기자 chasy99@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노래 부르며 기뻐하는 선수단, 김민재는 나홀로 ‘먹방’
- 안영미, ‘원정출산’ 논란? 출산 두달 전 미국行에 “특혜”vs“개인 자유” 갑론을박
- 오현규, ‘우승복’ 터졌네… 넉 달 만의 더블→‘트레블’ 가능성↑
- 김갑수, 결국 박은빈에 사과 “저격할 의도 없었다..스피치 내용 너무 좋아”
- [단독] ‘5월의 신부’ 양정원, 축복 속 결혼 “비연예인 신랑 배려해 비공개” [종합]
- “이렇게 돈 많이 벌었나” 바다, 11살 연하 남편 카페·신혼집 건물 공개 (‘마이웨이’)
- 라덕연 “임창정과 골프장 동행? 연예인 앞세워 투자 받을 이유 없다” [IS인터뷰]
- 김소연, 보일러 에피소드 해명 “표현 부족..♥이상우, 내 건강 많이 챙겨줘”
- ‘새신랑’ 이승기, 콘서트 후 팬들에 전한 고마움 “4일간 행복했어요”
- ‘혈액암 투병’ 안성기, 故강수연 추모 “어디서든지 보고 있을 거라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