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대거 등장! 하이틴 드라마는 못 참지!
2023. 5. 8. 19:17
2023년 봄을 점령할 학원물이 온다.
「 청담 국제 고등학교 」
여고생 살인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이자 흙수저 전학생 혜인(배우 이은샘)과, 교내 최고 권력자이자 유력한 용의자인 제나(레드벨벳 예리). 모두가 선망하는 귀족학교 청담 국제 고등학교를 무대로 자신의 것을 지키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뺏고 뺏기는 두 여자의 권력게임을 긴장감 보여줄 예정이다. 5월 31일 공개 예정.
「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 」
신장 이식 수술 후 서로를 닮아가는 열여덟 절친 고유(엑소 세훈)와 고준희(배우 조준영). 사랑도 우정도 포기할 수 없는데 둘이 동시에 전학생 한소연(장여빈)에게 반하게 되는 열여덟 세포 기억 하이틴 로맨스다. 배경이 된 2006년 과거의 레트로한 분위기도 학원물 로맨스에 풋풋한 설렘을 더할 예정.
「 뮤지컬 드림하이 」
김수현, 수지, 아이유의 추억이 자동 소환되는 드라마 ‘드림하이’가 창작 뮤지컬이 된다. 배경이 예술고인 만큼 쟁쟁한 아이돌들의 출연도 눈에 띈다. 카라의 박규리, 위너의 이승훈, SF9 유태양, 틴탑 니엘과 아스트로 진진, 그리고 배우 고창석과 오종혁까지 등장해 학원물 과몰입자들에겐 필수 코스가 될 예정이다. 10년 만에 만나는 삼동과 혜미 그리고 기린 예고 친구들의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스토리 또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 하이 쿠키 」
단 한 입에도 꿈을 이뤄주는 수제 쿠기가 최고의 엘리트 고등학교를 집어삼키면서 벌어지는 하이틴 판타지 범죄 드라마. 동생을 구하기 위해 늪에 뛰어드는 18살 최수영(남지현)과 국내 최고 고등학교 최상위권 성적을 보유한 천재소년 서호수(최현욱). 남지현과 최현욱이라는 이 연기 천재 조합만으로도 믿고 볼만한 2023년 기대작이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코스모폴리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