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제이홉, 어버이날 뭉클한 미소 “엄마 아빠 사랑합니다”
김지혜 2023. 5. 8. 17:24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어버이날을 맞아 그림 편지를 공개했다.
7일 육군에서 운영하는 소통 서비스 앱 ‘더캠프’에는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께 전해드릴 그림 편지를 들고 있는 훈련병들의 사진이 공개됐다. 여기에는 지난달 신병교육대 입소해 훈련받고 있는 제이홉의 사진도 함께 게재됐다.
사진 속 시원하게 머리를 깎은 제이홉은 옅은 미소와 함께 그림편지를 들고 있다. 편지 속에는 그가 직접 그린 유니크한 색상의 하트와 옆에는 “엄마 아빠 어버이날 기념해서 인사드립니다. 낳아주시고 길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아들 호석이가”라고 적혀있다.
제이홉은 지난달 18일 강원도 원주의 제36보병사단 백호신병 교육대를 통해 입소해 군 복무를 시작했다. 제이홉의 전역 예정일은 2024년 10월 17일이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노래 부르며 기뻐하는 선수단, 김민재는 나홀로 ‘먹방’
- 안영미, ‘원정출산’ 논란? 출산 두달 전 미국行에 “특혜”vs“개인 자유” 갑론을박
- 오현규, ‘우승복’ 터졌네… 넉 달 만의 더블→‘트레블’ 가능성↑
- 김갑수, 결국 박은빈에 사과 “저격할 의도 없었다..스피치 내용 너무 좋아”
- [단독] ‘5월의 신부’ 양정원, 축복 속 결혼 “비연예인 신랑 배려해 비공개” [종합]
- “이렇게 돈 많이 벌었나” 바다, 11살 연하 남편 카페·신혼집 건물 공개 (‘마이웨이’)
- 라덕연 “임창정과 골프장 동행? 연예인 앞세워 투자 받을 이유 없다” [IS인터뷰]
- 김소연, 보일러 에피소드 해명 “표현 부족..♥이상우, 내 건강 많이 챙겨줘”
- ‘새신랑’ 이승기, 콘서트 후 팬들에 전한 고마움 “4일간 행복했어요”
- ‘혈액암 투병’ 안성기, 故강수연 추모 “어디서든지 보고 있을 거라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