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과 술자리 中 블랙아웃 → 섹스리스..위기의 부부들(당결안2)
김지혜 2023. 5. 8. 17:22
SBS플러스와 티알에이미디어(TRA Media)가 공동 제작하는 부부관계 최종 점검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이하 ‘당결안’)에 MZ세대 딩크 부부부터 ‘당결안’ 최초 예비부부까지, 총문제의 부부 3쌍이 등장한다.
9일 방송하는 ‘당결안’에서는 과음으로 인한 블랙아웃, 섹스리스, 폭언과 욕설등 역대급 고민을 가진 3쌍의 부부들이 함께한다.
촬영 당시 결혼을 전제로 동거 중인 ‘빨강 예비부부’의 남편은 블랙아웃까지 이어지는 아내의 과음이 고민이라고 털어놓는다. 그는 “최근 아내의 술자리에 픽업을 갔을 때 남자와 단둘이 있는 현장을 목격하고 분노가 가장 많이 올라갔다. 이런 것들이 계속 쌓이다 보니 결혼을 해야 할지 다시 생각하게 됐다”라고 폭로했다. 이에 남편의 고민을 접한 빨강 아내는 “결혼과 멀어진다고 말할 줄은 몰랐다”라고 말했다.
빨강 아내는 남편의 잦은 출장으로 인한 외로움을 토로했다. 해결책을 찾기 위한 대화에서도 빨강 아내는 “그냥 그 일을 안 했으면 좋겠다” “자는 동안 영상 통화 켜 놓자”등 상상을 초월하는 답변을 내놔 놀라움을 안긴다.
결혼 1년 반 만에 섹스리스로 위기를 맞은 파랑 부부의 사연도 공개됐다. 파랑 아내는 “만난 후 결혼 생활 포함 2년 동안 남편에게 예쁘다는 말을 딱 세 번 들어봤다. 내가 남편이 원하는 얼굴과 몸매가 아닌 것이 영향을 끼쳐서 섹스리스가 된 것 같다”라고 고백했다.
이에 파랑 남편은 “이상형이 날씬한 여자다. 설렘이 많이 사라진 지금 아내에게 남은 이성적인 감성은 15프로”라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또 아내를 향해 “지금은 너무 포근해서 이성의 느낌의 안 나는 것 같은데, 살 좀 빼고 자기 관리 좀 하자”는 바람을 드러냈다.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 3기 1회는 오는 9일 오후 10시 SBS플러스와 Smile TV Plus에서 방송된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노래 부르며 기뻐하는 선수단, 김민재는 나홀로 ‘먹방’
- 안영미, ‘원정출산’ 논란? 출산 두달 전 미국行에 “특혜”vs“개인 자유” 갑론을박
- 오현규, ‘우승복’ 터졌네… 넉 달 만의 더블→‘트레블’ 가능성↑
- 김갑수, 결국 박은빈에 사과 “저격할 의도 없었다..스피치 내용 너무 좋아”
- [단독] ‘5월의 신부’ 양정원, 축복 속 결혼 “비연예인 신랑 배려해 비공개” [종합]
- “이렇게 돈 많이 벌었나” 바다, 11살 연하 남편 카페·신혼집 건물 공개 (‘마이웨이’)
- 라덕연 “임창정과 골프장 동행? 연예인 앞세워 투자 받을 이유 없다” [IS인터뷰]
- 김소연, 보일러 에피소드 해명 “표현 부족..♥이상우, 내 건강 많이 챙겨줘”
- ‘새신랑’ 이승기, 콘서트 후 팬들에 전한 고마움 “4일간 행복했어요”
- ‘혈액암 투병’ 안성기, 故강수연 추모 “어디서든지 보고 있을 거라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