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윈터 “건강상태 호전…멤버들에 미안했다”
김지혜 2023. 5. 8. 15:48
그룹 에스파 윈터가 좋아진 건강상태를 언급하면서, 팬들에게 미안함을 전했다.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인터콘티넨탈서울 오디토리움에서 에스파의 세 번째 미니앨범 ‘마이 월드’(MY WORLD) 발매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번 ‘마이 월드’는 지난해 7월 발매된 ‘걸스’(Girls)이후 약 10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으로, 리얼월드로 돌아온 에스파 멤버들의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윈터는 지난달 29, 30일 아이치 일본 가이시홀 공연에 컨디션 난조로 불참한 바 있다. 이에 대해 윈터는 건강상태에 대해 “완전히 완쾌를 한 상태”라면서 “하지만 아쉽게도 일본 스케줄을 함께하지 못하게 돼 팬들과 멤버들에게 미안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회사에 변화가 많았지만 저희는 항상 똑같다. 팬분들이 저희를 힘들다고 생각하실까 봐 걱정을 많이했는데, 저희는 혼란스럽기 보다 타이틀 곡 ‘스파이시’를 어떻게 잘 보여줄 지에 포커스가 맞춰졌었다”라고 밝혔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오현규, ‘우승복’ 터졌네… 넉 달 만의 더블→‘트레블’ 가능성↑
- 김소연, 보일러 에피소드 해명 “표현 부족..♥이상우, 내 건강 많이 챙겨줘”
- [단독] ‘5월의 신부’ 양정원, 축복 속 결혼 “비연예인 신랑 배려해 비공개” [종합]
- “이렇게 돈 많이 벌었나” 바다, 11살 연하 남편 카페·신혼집 건물 공개 (‘마이웨이’)
- 라덕연 “임창정과 골프장 동행? 연예인 앞세워 투자 받을 이유 없다” [IS인터뷰]
- ‘새신랑’ 이승기, 콘서트 후 팬들에 전한 고마움 “4일간 행복했어요”
- ‘혈액암 투병’ 안성기, 故강수연 추모 “어디서든지 보고 있을 거라 생각”
- 김민재 '대기록' 아직 남았다…아시아 최초 '수상' 영예 도전장
- "그는 OAK를 사랑했다"···WS 3연패 전설, 바이다 블루 사망
- 세븐♥이다해 결혼..‘빅뱅→2NE1’ YG패밀리 총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