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어버이날 맞아 쌀 2t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제51회 서울시 어버이날 기념행사 일환으로 8일 서울 용산구 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에 쌀 2t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어버이날을 맞아 전달된 쌀이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어르신을 비롯해 관심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지원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올해 1월 광주 지역 취약계층 노인을 위한 식료품 전달을 시작으로 여러 사회공헌 활동을 해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제51회 서울시 어버이날 기념행사 일환으로 8일 서울 용산구 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에 쌀 2t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쌀은 2000만원 상당으로 노인 생활 지원에 사용된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어버이날을 맞아 전달된 쌀이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어르신을 비롯해 관심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지원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올해 1월 광주 지역 취약계층 노인을 위한 식료품 전달을 시작으로 여러 사회공헌 활동을 해오고 있다. 광주 구급대원을 위한 소방용품 지원, 서울 강남구 구룡마을 화재 이재민을 위한 성금과 생필품 지원, 반포 일대 한강 정비, 용산구 나무 심기, 강릉 산불 피해 긴급구호, 거제도 애광원 방문 봉사 등을 수행했다.
강창욱 기자 kcw@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文평산책방, ‘열정페이’ 논란에 “과욕인듯…일단 철회”
- 日산케이, 기시다 ‘마음 아프다’ 발언에 “일본이 피해자”
- 바이든, 트럼프와 가상대결 6% 포인트 열세
- 신입 여직원에 ‘20살 연상 사귀어봐’… 法 “성희롱”
- 尹취임 1년…이정재 “자랑스럽고 살기 좋은 나라 되길”
- 김남국 “대선을 440만원으로 치렀냐” 이체 내역 공개
- 폐쇄 못한 ‘우울증갤러리’서 또… 10대들 극단선택 시도
- [전문] 尹 “후쿠시마 오염수 韓 시찰단 현장 파견 합의”
- 대관식서 3.6㎏ 보검 들고…찰스보다 주목받은 이 여성
- 이재명 ‘법원의 시간’ 시작… 11일부터 대장동·성남FC 재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