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 보일러 에피소드 해명 “표현 부족..♥이상우, 내 건강 많이 챙겨줘”
유지희 2023. 5. 8. 13:59
배우 김소연이 남편이자 배우인 이상우와의 ‘보일러’ 에피소드에 대해 해명했다.
김소연은 7일 자신의 SNS에 “제 부족한 말솜씨로 표현이 한참 부족했다”며 “지난해 생일에 너무 재밌었던 기억이라 그만 (말하게 됐다). 걱정 감사하다”고 적었다.
또 이상우에 대해 “누구보다 내 건강을 가장 많이 챙겨주고 생각해준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내 건강을 생각해 너무 이른 난방보단 적절한 운동으로 면역력을 키우다가 지난해 11월 초쯤 보일러를 켜자고 했다. 재미삼아 제 생일인 11월2일부터”라며 “그 덕에 더 건강하게 지내고 있는 것 같다”고 했다.
또 “사실 (남편은) 집안이 후끈한 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저 때문에 매년 가을, 겨울 뜨끈하게 보내고 있어 미안한 마음”이라고 이상우의 배려와 애정을 전하기도 했다.
앞서 김소연은 지난 3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내가 추위를 많이 타서 9월 말 또는 10월부터는 보일러를 틀고 싶은데 오빠(이상우)가 안 된다고 해서 내 생일인 11워2일 그날 딱 틀 거라 했다”며 “실제 지난해 내 생일에 둘이 딱 서서 함께 ‘하나 둘 셋’하고 켰다”고 웃으며 전했다.
김소연은 이상우와의 알콩달콩한 결혼생활을 전하며 해당 에피소드를 공개했으나, 방송 후 일각에선 이상우의 행동을 비판하는 의견이 나오기도 했다.
김소연과 이상우는 지난 2016년 함께 출연한 MBC 드라마 ‘가화만사성’을 통해 연인이 됐으며, 2017년 부부의 연을 맺었다.
유지희 기자 yjhh@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우승’에 힘 보탰다… “달콤한 한 방” 오현규 향한 호평
- [단독] ‘5월의 신부’ 양정원, 축복 속 결혼 “비연예인 신랑 배려해 비공개” [종합]
- “이렇게 돈 많이 벌었나” 바다, 11살 연하 남편 카페·신혼집 건물 공개 (‘마이웨이’)
- 라덕연 “임창정과 골프장 동행? 연예인 앞세워 투자 받을 이유 없다” [IS인터뷰]
- ‘새신랑’ 이승기, 콘서트 후 팬들에 전한 고마움 “4일간 행복했어요”
- ‘혈액암 투병’ 안성기, 故강수연 추모 “어디서든지 보고 있을 거라 생각”
- 김민재 '대기록' 아직 남았다…아시아 최초 '수상' 영예 도전장
- "그는 OAK를 사랑했다"···WS 3연패 전설, 바이다 블루 사망
- 세븐♥이다해 결혼..‘빅뱅→2NE1’ YG패밀리 총출동
- ‘닥터 차정숙’, 또 자체최고 16.2%..엄정화, 김병철 불륜 알고 ‘오열’ [차트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