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아침의 나라 '검은사막걸리'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신규 콜라보 제품 '검은사막걸리'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검은사막걸리는 검은사막의 신규 콘텐츠 '아침의 나라' 콘셉트에 맞춰 선보인 막걸리다.
검은사막걸리는 100% 국내산쌀로 빚은 전통방식의 쌀막걸리 제품으로 '우사' 캐릭터가 등장하는 아침의 나라 디자인으로 패키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신규 콜라보 제품 ‘검은사막걸리’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검은사막걸리는 검은사막의 신규 콘텐츠 ‘아침의 나라’ 콘셉트에 맞춰 선보인 막걸리다. 조선을 배경으로 한 신규 지역답게 한국 전통주 막걸리와 콜라보한 것.
검은사막걸리는 100% 국내산쌀로 빚은 전통방식의 쌀막걸리 제품으로 ‘우사’ 캐릭터가 등장하는 아침의 나라 디자인으로 패키징했다. 전국 이마트24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검은사막 모험가는 검은사막걸리를 구매하면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 검은사막 콘솔에서 사용 가능한 인게임 쿠폰을 받는다.
인게임 쿠폰은 ▲봉황의 눈물 ▲해태의 눈물 ▲기린의 눈물 ▲홍익의 불꽃 ▲태백의 허리띠 ▲신묘한 떡국 ▲아침의 나라 전통 요리 도구 등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는 ‘먹은사막걸리 항아리’ 1종과 ▲가모스의 심장 ▲마패 : 8세대 황금마 ▲발크스의 조언(+100) ▲침식의 귀걸이 ▲이아나로스의 과실 100개 등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는 1종으로 구성됐다. 계정 당 사용 제한이 없이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아침의 나라는 조선을 배경으로 한 검은사막 신규 지역이다. 한국의 신화나 민담, 설화 등의 고유 스토리와 아름다운 우리나라 콘텐츠를 게임에 구현하고 새로운 플레이를 시도해 모험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 관광 홍보관 ‘하이커 그라운드’ 내 ‘아침의 나라 팝업스토어’를 열어 외국 관광객들에게 한국의 아름다움을 알렸다. 한정 굿즈 세트’는 조기 매진됐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험가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온-오프라인 즐거움 확대를 위해 다양한 콜라보를 기획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껌은사막(껌) ▲감은사막(샴푸) ▲검은사각(속옷) ▲김은사막(김) ▲검은녹용(녹용) 등이 있다.지난해 이마트24와 함께 ‘24 BLACK’ 팝업스토어를 삼청동에 열기도 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진상·김용 석방…이제 '대장동 수사' 어찌되나
- 컴투스 '서머너즈 워' 웹툰, 일본 애플 북스서 글로벌 최초 공개
- 文이 외면했던 노동 등 미래세대 위한 개혁 시동 [尹, 새로운 국민의 나라 ⑪]
- 文 코드인사 vs 尹 능력인사…외교장관으로 살펴보니 [尹, 새로운 국민의 나라 ⑨]
- LS전선, 2조원 대 규모 초고압직류송전 케이블 수주..."역대 최대"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20대 청년 5명 중 2명, '결혼 안하고 자녀 낳을 수 있어'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