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남강 걷기대회’ 오는 19일까지 인터넷 사전 접수 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NK경남은행은 내달 3일 진주시 남강둔치 일원에서 열리는 '진주시 남강 걷기대회' 인터넷 사전 접수를 오는 19일까지 받는다.
진주시 남강 걷기대회에는 진주 시민을 포함해 지역민이면 누구나 참가비 없이 인터넷 사전 접수(3000명)와 당일 현장 접수(200명)를 통해 참가 가능하다.
인터넷 사전 접수 및 당일 현장 접수한 참가자들은 경남문화예술회관 야외무대에서 출발해 천수교, 진주성, 진양교 등을 지나는 총 6.4㎞ 구간을 걷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양말 제공 … 추첨 통해 경품 줘
BNK경남은행은 내달 3일 진주시 남강둔치 일원에서 열리는 ‘진주시 남강 걷기대회’ 인터넷 사전 접수를 오는 19일까지 받는다.
진주시 남강 걷기대회에는 진주 시민을 포함해 지역민이면 누구나 참가비 없이 인터넷 사전 접수(3000명)와 당일 현장 접수(200명)를 통해 참가 가능하다.
인터넷 사전 접수는 오는 19일 오후 6시까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 또는 포스터에 새겨진 QR코드로 신청하면 된다.
당일 현장 접수는 오는 6월 3일 대회 시작 1시간 전인 오전 8시부터 받는다.
인터넷 사전 접수 및 당일 현장 접수한 참가자들은 경남문화예술회관 야외무대에서 출발해 천수교, 진주성, 진양교 등을 지나는 총 6.4㎞ 구간을 걷는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품으로 에코백과 스포츠 양말이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UHD-TV,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스타일러, 스탠바이미-TV, 공기청정기, 자전거 등 푸짐한 경품을 준다.
이밖에도 인생두컷, 바람개비 만들기, 풍선삐에로, 솜사탕, 페이스페인팅 등 각종 체험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사회공헌홍보부 김종학 팀장은 “코로나19로 미개최됐던 진주시 남강 걷기대회가 3년여 만에 열리는 만큼 많은 지역민들이 참가해 주길 바란다. 진주시 남강 걷기대회 당일에는 다양한 이벤트와 부대행사가 마련돼 재미를 더해 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ESG경영 실천을 위해 진주시 남강 걷기대회 당일 ‘생수팩 배부 및 회수 부스’와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캠페인 부스’를 운영한다.
생수팩 배부 및 회수 부스에서는 다 마신 생수팩 2개를 반납하면 대나무 휴지를 증정한다.
영남취재본부 송종구 기자 jgsong@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성 연락처만 100여개…세금만 70억 내는 남편, 성매매 중독자" - 아시아경제
- 버거킹이 광고했던 34일…와퍼는 실제 어떻게 변했나 - 아시아경제
- "하루에 7억 빼돌리기도"…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아시아경제
- "한 달에 150만원 줄게"…딸뻘 편의점 알바에 치근덕댄 중년남 - 아시아경제
- "주연은 200억도 받는데" 3000원 안되는 시급 10% 삭감에 발끈한 中 단역배우들 - 아시아경제
- 암 치료에 쓰라고 2억 모아줬더니 새 집 산 20대…분노한 中 누리꾼 - 아시아경제
- "흠뻑 젖은 티셔츠 무려 12장"…공항서 딱 걸린 여대생 무슨 일? - 아시아경제
- "김치나 담가라"…10대 주짓수 선수, 동덕여대 시위에 악플 - 아시아경제
- 조종사들도 기다렸다가 '찰칵'…송혜교 닮았다는 中 여성 파일럿 - 아시아경제
- "가격 올라도 괜찮아요" 손님이 휴지에 쓴 편지…업주 '울컥' - 아시아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