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서형, 연기력+화제성 다 잡았다…파국 치닫는 전개 (종이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서형이 '종이달'을 통해 또 하나의 인생캐를 경신했다.
김서형은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종이달'에서 우연한 계기로 은행에 취직하게 된 뒤, VIP 고객들을 담당하며 삶이 180도로 바뀌게 되는 유이화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김서형은 주인공 유이화의 서사를 섬세한 연기력으로 표현하며 몰입을 더하고 있다.
이렇게 밀도 높은 연기력과 화제성까지 모두 사로잡으며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경신한 김서형이 최종회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김서형이 '종이달'을 통해 또 하나의 인생캐를 경신했다.
김서형은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종이달’에서 우연한 계기로 은행에 취직하게 된 뒤, VIP 고객들을 담당하며 삶이 180도로 바뀌게 되는 유이화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마지막 회를 향해 달려갈수록 점점 더 파국으로 치닫는 유이화의 끝은 어디로 향하게 될지, 돈으로 얻은 가짜 행복은 어떤 결말을 낳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서형은 주인공 유이화의 서사를 섬세한 연기력으로 표현하며 몰입을 더하고 있다.
그는 방송 초, 차분하면서 따뜻한 심성을 지닌 유이화의 모습부터 가짜 행복에 손을 대기 시작한 뒤 변화하는 캐릭터의 성격과 복잡한 심리 상태를 완벽하게 담아내며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김서형은 극 장르마저 김서형표 서스펜스로 만들었다. 그는 불안함과 어둡고 무거운 감정을 오직 표정과 눈빛, 말투, 미세하게 떨리는 손의 움직임으로 표현했다.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과의 케미도 빛났다. 매번 이화의 자존심을 뭉개는 말뿐인 남편 기현(공정환)과의 불편함까지도 케미스트리로 완성시켰다. 이뿐만 아니라 친구 가을(유선), 선영(서영희)과의 워맨스 케미도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렇게 밀도 높은 연기력과 화제성까지 모두 사로잡으며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경신한 김서형이 최종회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종이달’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 티빙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KT스튜디오지니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번복' 함소원, 한국 대표됐다…대박난 사업 근황 공개
- "서세원 사망 전 녹화" 서정희 눈물 고백…시기상조 우려 시선 [엑's 이슈]
- '10살 연하♥' 바다, 3층 건물 공개…카페까지 '으리으리'
- 유깻잎, 윤곽 성형수술 11일 차…"부기 빠진 거 대박이죠"
- 정웅인 세 딸, 갈수록 예뻐지네…"뉴진스 닮은꼴" 눈길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