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수연, 싱글 앨범 ‘내 손을 잡아줘’ 티저 이미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혹적인 보이스의 가수 차수연이 싱글 앨범 '내 손을 잡아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더스트이앤엠은 "16일 발매를 앞둔 차수연의 싱글 앨범 '내 손을 잡아줘'의 티저 이미지 2장에서 차수연이 눈을 감고 살포시 턱을 괴고 생각에 잠겨 있는 모습이 연출된 이미지 그리고 벽에 기대어 몸을 기울인 채 한 곳을 응시하는 스타일리쉬 한 모습으로 연출된 이미지를 보여줬다. 현재를 살아가는 MZ세대는 물론 기성세대들에게도 한번쯤 현실에 놓인 자신에 대한 감성들 그리고 희망적 메시지를 가사에 담았고 생각에 잠겨 고민하는 모습의 이미지로 잘 설명이 된다"고 이미지에 대해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혹적인 보이스의 가수 차수연이 싱글 앨범 ‘내 손을 잡아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더스트이앤엠은 “16일 발매를 앞둔 차수연의 싱글 앨범 ‘내 손을 잡아줘’의 티저 이미지 2장에서 차수연이 눈을 감고 살포시 턱을 괴고 생각에 잠겨 있는 모습이 연출된 이미지 그리고 벽에 기대어 몸을 기울인 채 한 곳을 응시하는 스타일리쉬 한 모습으로 연출된 이미지를 보여줬다. 현재를 살아가는 MZ세대는 물론 기성세대들에게도 한번쯤 현실에 놓인 자신에 대한 감성들 그리고 희망적 메시지를 가사에 담았고 생각에 잠겨 고민하는 모습의 이미지로 잘 설명이 된다”고 이미지에 대해 소개했다.
차수연은 “이번 앨범은 누구나 한번쯤은 무거운 현실의 벽 앞에 넘어지고 무너지는 때가 있죠. 마치 시간이 멈춰버린 듯한 청춘을 다시 일으켜 줄 수 있는 손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흘러가는 시간속에서 함께 걸어 나가기 위해 저와 제 음악과 이 음악을 듣는 여러분이 누군가에게 따뜻한 구원의 손길이 되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라며 바람을 전했다.
차수연은 ‘내 손을 잡아줘’ 발매를 앞두고 막바지 음악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진상·김용 석방…이제 '대장동 수사' 어찌되나
- "경찰, 맞짱 깔래?" 막말 촉법소년…그 부모 "영상 유출자 처벌해"
- 文이 외면했던 노동 등 미래세대 위한 개혁 시동 [尹, 새로운 국민의 나라 ⑪]
- 文 코드인사 vs 尹 능력인사…외교장관으로 살펴보니 [尹, 새로운 국민의 나라 ⑨]
- 유부녀 상사에 "밤마다 생각나" 집착한 30대男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시진핑 "한반도 충돌·혼란 불허…中 핵심이익 위협 좌시 안해"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