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이승훈, 블랙핑크 리사에게 20억 빚?"…채무 관계 고백 (걸스 나잇 아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스 나잇 아웃' 이승훈이 '부르는 게 값' 사건의 전말을 공개한다.
8일 방송될 Mnet '걸스 나잇 아웃' 7회에는 위너 이승훈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또 한번 모두를 경악케 할 차트가 예고된 가운데, 이승훈과 '걸스 나잇 아웃' 3MC 장도연, 조현아, 최예나의 솔직 과감한 토크가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승훈이 밝힌 사건의 전말은 이날 오후 9시 30분 '걸스 나잇 아웃'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걸스 나잇 아웃' 이승훈이 '부르는 게 값' 사건의 전말을 공개한다.
8일 방송될 Mnet '걸스 나잇 아웃' 7회에는 위너 이승훈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이승훈과 함께 살펴볼 차트 주제는 ''억' 소리나는 황당경매품 TOP9'. 스타들이 씹던 껌이 억대를 호가하는 것으로 알려지자 최예나는 "그러면 손톱도 팔고 발톱도 팔고 다 팔 수 있겠다"며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또 한번 모두를 경악케 할 차트가 예고된 가운데, 이승훈과 '걸스 나잇 아웃' 3MC 장도연, 조현아, 최예나의 솔직 과감한 토크가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7화 선공개 영상에서만 블랙핑크 리사와 이승훈이 20억 원의 돈으로 얽힌 사연이 깜짝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끈 것.
공개된 영상에서 조현아는 "승훈이가 리사에게 20억 빚이 있다고 하더라"며 운을 뗐고 "같이 숏폼 챌린지를 찍고 입금을 안 하셨다는데"라며 사건의 전말에 대해 물었다.
그러자 이승훈은 "블랙핑크는 전 세계적으로 위상을 떨치고 있고 부르는 게 값"이라고 말해 자세한 내막을 궁금하게 한다.
한편, 이승훈이 밝힌 사건의 전말은 이날 오후 9시 30분 '걸스 나잇 아웃'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net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번복' 함소원, 한국 대표됐다…대박난 사업 근황 공개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해 보니 원래대로 돌아가고파" 눈물+갈등 (동치미)
- "서세원 사망 전 녹화" 서정희 눈물 고백…시기상조 우려 시선 [엑's 이슈]
- 백청강, 암 판정으로 활동 중단하더니…완치 후 첫 근황 공개
- 추자현, 中 프로그램서 눈물 고백…"힘들어서 울기도"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