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김준호, 김종민 일일매니저 변신…연애 에피소드 '눈길'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준호가 김종민의 매니저로 변신했다.
김준호는 지난 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스페셜 DJ에 도전한 김종민의 일일 매니저로 변신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제작진에게 선물할 음료수까지 살뜰히 준비하며 '열일'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김준호는 생방송을 앞두고 대본 체크 중인 김종민의 옆에서 멘트를 따라 읽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김종민의 매니저로 변신했다.
김준호는 지난 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스페셜 DJ에 도전한 김종민의 일일 매니저로 변신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제작진에게 선물할 음료수까지 살뜰히 준비하며 '열일'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위트 넘치는 멘트로 김종민의 긴장을 풀어주는가 하면, 기사까지 체크하는 등 이목을 모았다.
또 김준호는 생방송을 앞두고 대본 체크 중인 김종민의 옆에서 멘트를 따라 읽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어 생방송 직전에는 스케치북에 응원 메시지를 적으며 김종민을 응원했다.
하지만 김종민은 시작부터 프로그램 제목을 틀리게 말하는 실수를 해 위기상황에 봉착했고, 이를 지켜보던 김준호는 당황한 그에게 괜찮다고 엄지 척을 해주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또한 김준호는 콩트로 진행되는 2부를 앞두고 김종민이 스튜디오를 뛰쳐나오자 “콩트의 신 김준호입니다”라며 제작진에게 또 한 번 틈새 어필로 웃음을 더했다.
그런가 하면 연애 고민 상담 코너에 즉석 섭외 된 김준호는 연인 김지민과 사이에 생긴 고민과 캠핑장에서 생긴 에피소드로 라디오 생방송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이처럼 김준호는 갑작스런 라디오 출연에도 능수능란하면서도 화려한 입담으로 생방송의 묘미를 제대로 보여줬다.
한편,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해 보니 원래대로 돌아가고파" 눈물+갈등
- 추자현, 中 프로그램서 눈물 고백…"힘들어서 울기도"
- 백청강, 암 판정으로 활동 중단하더니…완치 후 첫 근황 공개
- 11기 상철, 또 '파혼' 언급…사과에도 이어지는 맹비난
- '이혼 번복' 함소원, 한국 대표됐다…대박난 사업 근황 공개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