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룩을 완성해줄 멀티 유즈의 대표주자, 컬러 팔레트 모음zip
피니시 파우더, 치크, 하이라이터로 구성돼 얼굴의 윤곽을 살리는 멀티 팔레트. 마블 패턴의 블러셔 ‘로즈 플러쉬’는 동양인 피부 톤에 맞춰 디자인돼 아시아에서만 출시하는 특별한 컬러! 함께 구성된 ‘수퍼노바’ 역시 한정판 하이라이터로, 은은한 상앗빛 광채를 연출한다.
모든 색조 메이크업을 한 번에 해결할 올인원 제품. 눈, 입술, 광대뼈 어느 스폿이든 블렌딩이 쉽도록 크림 포뮬러가 결합돼 덧바를 때마다 색감이 깊어진다. 미니 백에 쏙 넣어 다니기 좋은 콤팩트한 사이즈로 하나만 있어도 든든한 만능 뷰티템.
단순 제품의 기능을 넘어 액세서리의 개념으로 화장품을 소장하는 코덕들을 위한 안성맞춤 아이템. 영국 패션 디자이너 리처드 퀸과 컬래버한 제품으로, 알록달록한 섀도의 컬러만큼 예쁜 패키지는 보고만 있어도 가심비를 충족한다.
매 시즌 기대감 만발! 디올의 서머 에디션이야말로 출시 때마다 올 타임 레전드를 기록하는 팔레트계의 띵작. 지중해의 반짝이는 바다와 황금빛 태양에서 영감을 얻은 펄리 브론즈, 블루 컬러를 중심으로 캡 에덴 록 호텔의 부표를 모티브로 한 각인이 돋보인다.
피치 베이지, 코럴 핑크, 소프트 코럴, 오렌지 코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코럴은 다 모아놓은 듯한 팔레트의 등장! 어떤 색을 골라도 봄과 착붙인 인간 복숭아가 될 것 같은 무려
16개의 컬러로 구성했다.
쿨 톤 맞춤 핑키핑키한 컬러로 구성된 아이 팔레트. 전반적으로 흰 기가 도는 맑은 핑크 톤으로, 진하지 않아 수채화처럼 은은하게 발색된다. 키보드처럼 톡 튀어나온 돔 셰이프의 아 기자기한비주얼의 패키지는 소장각 포인트!
오로지 무!펄!만! 모았다. 한국에서 쉽게 볼 수 없는 회색빛 가득한 컬러의 섀도로 이미 뷰덕들 사이에선 마성템으로 등극했다. 겹겹이 쌓아 올려도 가볍고 실키한 텍스처 덕에 뭉치지 않아 자연스러운 음영감을 표현할 수 있어 음영 러버라면 아.묻.따 사랑할 수밖에 없을 것!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디자인 업계의 가장 큰 화두는 단연 환경친화적인 에코 디자인
- 제이스 본드 007 하우스
- 다른 부분에서는 철저히 아끼는 ‘가치 소비’, ‘스몰 럭셔리’
- 추석음식 보르도 와인으로 다시 태어나다
- 우아함에 있어서 단계가 있다면 가장 최상급이 바로 가디스 스타일
- GARDEN STATE
- 판타스틱한 액세서리들로 파워풀하게 무장해 한층 더 아름다운 시즌
- 판타스틱한 액세서리들로 파워풀하게 무장해 한층 더 아름다운 시즌 2
- 판타스틱한 액세서리들로 파워풀하게 무장해 한층 더 아름다운 시즌 3
- 판타스틱한 액세서리들로 파워풀하게 무장해 한층 더 아름다운 시즌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