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게=필리핀 정력제"…강남♥이상화, 여행으로 설렘 찾기 대성공 (걸환장)[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남과 전 운동선수 이상화 부부가 여행으로 연애 시절의 설렘을 되찾았다.
7일 방송된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에서는 강남-이상화 부부의 필리핀 여행 마지막 날이 그려졌다.
강남은 마지막 날까지 이상화가 좋아할 만한 필리핀의 포토스팟을 찾았다.
강남은 무서워하는 이상화를 위해 직접 얕은 곳으로 데려가 스노쿨링을 함께 했고, 마지막 날까지도 달콤한 시간을 계속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강남과 전 운동선수 이상화 부부가 여행으로 연애 시절의 설렘을 되찾았다.
7일 방송된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에서는 강남-이상화 부부의 필리핀 여행 마지막 날이 그려졌다.
강남은 마지막 날까지 이상화가 좋아할 만한 필리핀의 포토스팟을 찾았다. 한국 광고 촬영에서도 등장했던 날루수안 섬을 찾았고, 요트 투어를 하며 날루수안 섬까지 다정한 분위기로 함께 했다.
특히 이상화는 선크림 바르는걸 별로 안 좋아하는 강남을 위해 직접 선크림을 발라주며 "선크림 안 바르면 흘러 내린다. 기무라 타쿠야 어떻게 변했냐. 선크림 안 바른거 후회한다고 하더라"라고 엄마처럼 충고하기도.
이후 이상화는 두려움을 극복하고 스노쿨링을 했다. 강남은 무서워하는 이상화를 위해 직접 얕은 곳으로 데려가 스노쿨링을 함께 했고, 마지막 날까지도 달콤한 시간을 계속됐다.
이날 필리핀 현지 선원은 강남과 이상황에게 "다섯 아이 아빠"라고 밝혔다. 특히 그는 필리핀산 성게를 먹으면 아이가 생긴다면 천연 정력제임을 강조했고, 강남은 직접 바다로 성게 채집을 나섰다.
강남은 말똥성게 만찬을 준비했다. 직접 잡은 말똥성게가 한가득 담긴 그릇을 들고온 필리핀 현지인은 "이거 먹으면 아기 많이 낳는다"고 강조했다.
두 사람은 필리핀에서 행복 가득한 여행을 하며 결혼 5년차에도 연애 시절의 설렘을 되찾았고, 연인같은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사진 = KBS 방송화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해 보니 원래대로 돌아가고파" 눈물+갈등 (동치미)
- 추자현, 中 프로그램서 눈물 고백…"힘들어서 울기도"
- 백청강, 암 판정으로 활동 중단하더니…완치 후 첫 근황 공개
- 11기 상철, 또 '파혼' 언급…사과에도 이어지는 맹비난
- '이혼 번복' 함소원, 한국 대표됐다…대박난 사업 근황 공개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