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날씨] 전국 대체로 맑지만 큰 일교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버이날인 월요일(8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고 쾌청할 전망이다.
다만 아침 기온이 5도 이하로 떨어지는 등 일교차가 크겠다.
기상청에 따르면 8일 아침 최저기온은 4~11도, 낮 최고 기온은 17~24도로 예상된다.
아침 기온은 오늘 보다 5도가량 낮고, 낮 기온은 5도가량 높은 수준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버이날인 월요일(8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고 쾌청할 전망이다. 다만 아침 기온이 5도 이하로 떨어지는 등 일교차가 크겠다.
기상청에 따르면 8일 아침 최저기온은 4~11도, 낮 최고 기온은 17~24도로 예상된다.
아침 기온은 오늘 보다 5도가량 낮고, 낮 기온은 5도가량 높은 수준이다. 강원 내륙·산지와 충북 북부에는 서리가 내리는 곳이 있겠으니 농작물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주요 도시 예상 최저기온은 △서울 9도 △인천 10도 △춘천 5도 △강릉 9도 △대전 7도 △대구 8도 △전주 7도 △광주 9도 △부산 10도 △제주 13도다.
예상 최고기온은 △서울 22도 △인천 19도 △춘천 24도 △강릉 22도 △대전 22도 △대구 21도 △전주 22도 △광주 23도 △부산 20도 △제주 18도다.
미세먼지는 원활한 대기 확산으로 전 권역이 '좋음'~'보통'으로 예상된다.
경남권 해안·전남 해안·제주도 해안은 순간풍속 70km/h 이상으로 강풍이 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文이 못 지킨 그 공약…'구중궁궐' 청와대 나왔다 [尹, 새로운 국민의 나라 ⑦]
- 현대글로비스·국군체육부대, 코리아 슈퍼럭비 2차리그 개막전 승리
- 근무 중 50대 내연녀와 수시로 성관계, 허위수당까지 챙긴 경찰관
- 서울남부지검, '60억 코인 의혹' 김남국 수사中…"한동훈 검찰 작품, 모든 걸 다 걸고 결백"
- 도미노피자, ‘제18회 도미노피자기 전국 리틀야구대회’ 진행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공시가격 현실화율 또 동결…집값 뛴 강남권 보유세 부담 ‘늘어날 듯’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