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2ne1이 한자리에…'이다해♥' 세븐 결혼식 속 YG 패밀리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YG 패밀리'가 세븐의 결혼식에서 의리를 과시했다.
지난 6일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세븐과 이다해가 결혼식을 올렸다.
7일 CL은 "오빠 결혼 축하하고 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세븐과 이다해의 결혼식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또한 씨엘은 결혼식을 즐기며 주인공 세븐과 이다해와 찍은 사진을 자랑하며 이들을 축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YG 패밀리'가 세븐의 결혼식에서 의리를 과시했다.
지난 6일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세븐과 이다해가 결혼식을 올렸다. 호화스러운 결혼식이 비공개로 진행되는 가운데, 식장에는 다양한 하객이 이들을 축하하기 위해 자리했다.
그 중 과거 YG엔터테인먼트에서 세븐과 한솥밥을 먹었던 YG패밀리의 등장이 화제가 됐다. 이날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과 대성, 태양이 한 자리에 모여 팬들의 마음을 울렸다. 특히 태양은 결혼식의 축가까지 맡아 여전한 우정을 과시했다.
또한 YG 가수 거미 또한 축가를 함께했으며 현재 YG 소속인 모델 이수혁도 함께 자리했다.
이어 YG 걸그룹 2ne1(투애니원) 멤버도 함께 모였다. 이날 결혼식에는 박봄을 제외한 멤버 산다라박과 공민지, CL이 한 테이블에 자리했다. 7일 CL은 "오빠 결혼 축하하고 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세븐과 이다해의 결혼식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빅뱅과 투애니원, 원타임, 쿠시, 션 등 YG 패밀리가 한 자리에 모여 가족사진을 찍어 눈길을 끌었다.
씨엘은 지드래곤, 이수혁, 세븐과 함께 포즈를 취한 사진을 공개해 여전한 의리를 과시했다. 또한 그는 투애니원 멤버들과의 셀카를 게재했다.
또한 씨엘은 결혼식을 즐기며 주인공 세븐과 이다해와 찍은 사진을 자랑하며 이들을 축하했다.
솔로활동과 바쁜 일정 등 한자리에 모이기 어려운 이들이 세븐 결혼식에 모였다. 이를 본 국내외 네티즌들은 "역시 괜히 '패밀리'가 아냐", "과거 레전드 가수들이 모여 있으니 뭉클해", "세븐 덕분에 우리도 과거 추억 중"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열광했다.
한편, 세븐과 이다해는 열애 8년 만에 결혼식을 올렸다.
사진 = CL, 엑스포츠뉴스 DB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해 보니 원래대로 돌아가고파" 눈물+갈등 (동치미)
- 추자현, 中 프로그램서 눈물 고백…"힘들어서 울기도"
- 백청강, 암 판정으로 활동 중단하더니…완치 후 첫 근황 공개
- 11기 상철, 또 '파혼' 언급…사과에도 이어지는 맹비난
- '이혼 번복' 함소원, 한국 대표됐다…대박난 사업 근황 공개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