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촌설렁탕, 가정의 달 기념 한정판 굿즈 보냉백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설렁탕 프랜차이즈 브랜드 한촌설렁탕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굿즈를 출시,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정의 달 5월에는 나들이도 많아 질 것으로 보고 여행이나 캠핑 시 활용하기 좋은 굿즈를 준비했다"며 "보냉백은 간편식과 음식 등 다양한 준비물을 담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아 이번 굿즈 판매 기간 고객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설렁탕 프랜차이즈 브랜드 한촌설렁탕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굿즈를 출시,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인 굿즈는 넉넉한 수납공간에 음식 등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보냉백이다.
한촌설렁탕은 이번 보냉백 굿즈를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굿즈만 따로 구매를 원할 경우 1만9900원에 판매한다.
한촌설렁탕 보냉백 굿즈 판매 행사는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정의 달 5월에는 나들이도 많아 질 것으로 보고 여행이나 캠핑 시 활용하기 좋은 굿즈를 준비했다”며 “보냉백은 간편식과 음식 등 다양한 준비물을 담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아 이번 굿즈 판매 기간 고객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후 8일 된 아기 떨어뜨린 산후조리원 간호사 ‘불구속 송치’
- 한동훈 "김남국, 누가 김치코인 사라고 했나…근거없이 국가기관 폄훼"
- "경찰, 맞짱 깔래?" 막말 촉법소년…그 부모 "영상 유출자 처벌해"
- "애미X들 지들도 처맞고 다녀 억울한가" 적반하장 학폭 가해자 SNS
- 文이 못 지킨 그 공약…'구중궁궐' 청와대 나왔다 [尹, 새로운 국민의 나라 ⑦]
- 한동훈 "민주당 '검수완박'에 이재명 위증교사 묻힐 수 있었다"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