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백종원, 남의 결혼식에서도 달달…'신혼' 세븐♥이다해 뺨치는 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유진이 세븐과 이다해의 결혼식을 다녀온 근황을 전했다.
7일 오후 소유진은 "다해 결혼식 가는 길에 우리도 찰칵 ♡"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소유진과 백종원은 지난 6일 진행된 배우 이다해와 가수 세븐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전 사진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백종원과 소유진은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화려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인형 미모를 뽐내는 신부 이다해와 함께 사진을 찍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소유진이 세븐과 이다해의 결혼식을 다녀온 근황을 전했다.
7일 오후 소유진은 "다해 결혼식 가는 길에 우리도 찰칵 ♡"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소유진과 백종원은 지난 6일 진행된 배우 이다해와 가수 세븐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전 사진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밀착한 채 팔짱을 끼고 카메라를 바라보는 이들 부부의 달달함이 감탄을 자아낸다.
이어 소유진은 신부대기실에서 이다해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백종원과 소유진은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화려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인형 미모를 뽐내는 신부 이다해와 함께 사진을 찍었다. 이날 소유진은 축사를 맡아 이다해와의 우정을 인증해 훈훈함을 더했다.
소유진은 자신의 이름이 써 있는 하객석 모습을 공개했다. 호화스러운 소품들이 세븐과 이다해의 성대한 결혼식을 보여준다.
한편, 세븐과 이다해는 8년 간의 열애 끝에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사진 = 소유진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해 보니 원래대로 돌아가고파" 눈물+갈등 (동치미)
- 추자현, 中 프로그램서 눈물 고백…"힘들어서 울기도"
- '이혼 번복' 함소원, 한국 대표됐다…대박난 사업 근황 공개
- 신봉선, 터질게 터졌나…촬영 중 폭풍오열에 이경규 하차 선언
- 11기 상철, 또 '파혼' 언급…사과에도 이어지는 맹비난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